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더더간장게장 무한리필] 고양시 원당 짜지 않은 게장맛집

by hyeonine 2020. 3. 14.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가긴 그렇고..

취미로 먹방 유튜브 보는 걸 좋아하는데용

간장게장 먹방을 보다가 저건 먹으러 가야겠다 싶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더더간장게장 무한리필

위치는 고양시 덕양구 입니다

서울에서 드라이브할겸 가기 적당한위치 같아요

 

여의도 근처에 사는 저희집에서는 40분 정도 걸렸어요! 

날씨도 좋고 내편이랑 드라이브도 하고 ^.^

그렇게 달려서 도착한 /더더간장게장무한리필/

방송에도 많이 나온 맛집 이더라구요

주차장에 자리는 꽤 있는 편이었어요

메뉴판 참고 해주시고용

무한리필인데 저가격이면 진짜 엄청 싸네요

 

코로나 때문인지..

딱 점심시간에 방문했고, 가게에 자리가 거의 다 차긴 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저희 앉고 잠깐 웨이팅이 생기긴 했는데 거의 5분이상 기다리신 분들은 없는 것 같았어요

 

무한리필세트메뉴2인이랑 밥 두공기, 콜라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간장게장 첫 접시!!

이인분이라그런지 두마리가 정갈하게 누워서 나오네요 ㅋㅋ

게가 엄청 큰것도 아니고 딱 먹기좋은 사이즈에요

 

몸통 부분은 숙성이 잘된건지 껍질도 부드러워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ㅠ.ㅠ

무엇보다 짜지 않다는거!!

그리고 양념게장..!

보니까 또 침고이네요

매콤하고 달짝지근한게 비빔냉면소스같은 맛 같기도하고

저는 원래 양념게장 더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역시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꽃게탕

테이블 자체에 인덕션이 있어서 편하게 끓여먹었네용

그리고 짠기를 순화 시켜줄 계란찜까지..!

다른 밑반찬들이랑 김이랑 날치알까지 셋팅 해주십니다

김에 날치알 너무 센스있네요 ㅠ.ㅠ

 

일회용장갑 주신거 하나씩 끼고 흡입!!

살살 녹아요 ㅠㅠ너무 맛있

다른 게장집은 짠데가 많아서 많이 못먹고 마는데

여긴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게딱지에 밥도 비비고

김에 게살이랑 날치알 올리고

(개인적으로 테이블에 참기름도 같이 있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ㅠ_ㅠ)

 

먹다보니 끓고 있는 꽃게탕도 중간중간 먹어주고

음료나 밥 이외의 모든 반찬과 게장은 리필 가능해요

리필 요청하니 커다란 게장통을 들고 오셔서 바로바로 꺼내 주시더라구요 ㅋㅋ

쪽파가 올라간거 빼고는 첫 접시랑 다를게 없는 모습 ㅎㅎ

 

휴.. 몇마리를 먹은건지 모르겠네요

세번 정도 리필 했나..?

게장은 깨끗하게 먹기 참 어려운거같아요 ㅋㅋ

 

전투적으로 먹고난 후의 현장

 

포장이랑 택배도 가능하네요!!

날 더워지기 전에 조만간 또 시켜서 먹어야 겠어요 

간장게장 실컷 먹고싶을 때 추천 드립니다 ^.^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