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리너스 닭가슴살] 마켓컬리에서 구입하는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추천

by hyeonine 2020.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 이네요! 지난 몇달 동안 나름 열심히 글 올리면서 애드센스에 도전을 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검토가 불가능하다고 아주 오랬동안 거절 당해왔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최근 몇 주동안은 반포기 상태로 글도 안올리고 계속 승인요청만 했었는데 갑자기 승인이 되었네요! 구글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 

 아무튼 이제 승인도 되었으니 다시 꾸준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제 블로그 보시던 고수님들 중에 이상한점 있으면 말씀 부탁드려요 ㅎㅎ

 

 

오늘 소개 해드릴 아이템은 최근 구입한 닭가슴살인데 너무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라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큐브 닭가슴살)

 

 

 

 

 

 

 

 

 이름이 참 긴데 그냥 닭가슴살 입니다. 모 커뮤니티에서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난리가 나서 저도 사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구매는 현재로써는 마켓컬리에서만 구입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한 봉지에 500g 7,900원 이고 저는 두봉지만 구매 해봤어요. 마켓컬리 샛별배송은 처음 주문 해봤는데 확실히 정말 빨리 오더라구요.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문앞에 와있었어요.

 

 

 

 

 

 

 

 깔끔하게 냉동포장되어 왔습니다. 지퍼백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더라구요. 하림에서 나오는 닭고기들은 다 신선하고 맛있던데 어쩐지 믿음이 갔어요.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이랑 오븐도 가능하겠지만 아무래도 에어프라이어가 가장 편리하고 맛있게 되는 것 같아요. 버터나 야채를 추가로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그렇게 해봐야겠네요.

 

 

 

 

 적당한 크기의 냉동 닭가슴살이 시즈닝 되어 들어있어요. 파슬리 가루도 보이고 소금간도 되어있는듯 했어요. 포스팅용으로 약간만 조리 해볼게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8분간 조리 해주라고 안내되어있던데 기계마다 화력이 다른건지 저희집거는 조금 더 해줘야 알맞더라구요. 뒤집어가며 총 13분 정도 조리 해주었습니다.

 

 

 

 

 조리 중간에 한번 뒤집었던 모습 이에요. 삶아서 냉동한 닭가슴살이 아니라 생닭가슴살을 냉동한거라 더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붉은기 없이 노릇노릇할때까지 조리 해주면 됩니다. 

 

 

 

 

 맛은 지금까지 먹었던 닭가슴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거의 굽네치킨이랑 비슷한 수준 인것 같아요. 남편도 먹어보더니 진짜 맛있다고 앞으로 이거만 사먹으면 될거 같다고 하네요. 

 살이 기본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한데다가 짭짤하게 양념이 되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닭가슴살 치고는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요.

 

 

 

 

 아무래도 양념이 약간 된 상태라 극단적인 다이어트효과를 원하시는 분께는 안맞을 수도 있지만 저처럼 닭가슴살도 어느정도 맛이 있어야 꾸준히 즐기면서 할 수 있겠다 싶으신 분들에게는 진짜 강추 드립니다. 맥주안주나 간식용으로도 좋고 샐러드를 곁들여서 식사용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