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리터리버거] 이근대위가 광고하는 롯데리아 군대리아

by hyeonine 2020. 10. 4.
728x90
반응형

 요즘 이버거가 핫하죠?! 얼마전부터 먹으려고 가봤었는데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몇일 뒤인 오늘 드디어 먹어봤어요!

 

밀리터리 버거

 

 봉투에 담아줬는데 롯데잇츠가 있는건 처음 알았어요ㅋㅋ 배달업체들 진짜 많이 생기나봅니다.

 양념감자까지 해서 한세트! 사와봤어요(남편이) 

직접 싸먹는거라고 위생장갑 두개까지 챙겨주네요.

 식판모양의 플라스틱 용기위에 군대리아와 최대한 비슷한 구성 ㅎㅎ 빵이 두개라 버거 두개를 만들 수 있어요. 조합추천도 나와있네요. 불고기 소스는 어디있다는거지 했는데 패티에 발라져있던건가 봅니다.

 가격은 세트로 하면 8,100원 이에요. 좀 비싸지 않나 싶었는데 버거 두개라고 생각하면 그냥 한번쯤 먹어볼만한것 같아요.

 군대리아 경험자인 남편이 만들어 봅니다 ㅋㅋ 치즈가 빵열기때문에 녹아서 껍질 벗기기 힘들었어요 

빵에 잼바르고 샐러드올리고 고기,치즈 빵 차곡차곡 올려줍니다.

 첫번째 버거

 미니 치즈버거 같은 비쥬얼이네요

 무난한 맛이에요! 이런 조합이면 맛이 없을 수 없죠 ㅎㅎ

 햄과 샐러드를 넣은 두번째 버거

 샌드위치같은 느낌이 돼버렸네요 ㅋㅋ 실제 군대리아를 먹어본 남편말로는 착한맛 버전같다고 해요 

원조 버거는 좀더 크고 묵직한맛..? 암튼 좀더 맛있다는것 같아요.

다음번에 먹을때는 같은 가격이라면 다른 버거를 사먹을거같아요 ㅋㅋㅋ

그래두 재미삼아 한번쯤은 먹어볼만 한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