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펫쉴드 캣스프레이] 향기좋은 고양이 항균 탈취제 내돈내산 후기

by hyeonine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항균탈취제를 추천드려 볼게요. 요 제품은 3개셋트 구성으로 인터넷 주문한건데 한통 써보고 맘에 드려서 써보는 포스팅 입니다 :)

펫쉴드 캣스프레이

 

 패키지부터 뭔가 고급스럽고 예쁜 느낌이에요 ㅎㅎ 한통에 300ml 이고 스프레이 통도 예뻐서 좋네요

 박테리아, 곰팡이, 유해화학물질에 거의 항균력과 탈취력이 좋은 편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캣잎추출물이 들어있다니 주인님도 맘에 들어할것 같네요 ㅎㅎ

 주의사항이 자세하게 써져 있으니 잘 확인하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프레이 목부분에 흰색안전마개가 붙어있는데 이 마개의방향을 오픈쪽으로 돌리면 분사가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저희 고양이는 밤에 침대에서 같이 자는 껌딱지라 침대에도 칙칙 뿌려줄게요. 솔직히 향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향도 너무 좋아서 자꾸 뿌리게 되더라구요. 거의 웬만한 룸스프레이보다 좋은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꽃향 같아요.

 이사오면서 새로 구입한 캣폴에도 구석구석 뿌려줄게요. 패브릭부분에는 아무래도 자주 빨기도 힘들고 닦아도 찝찝한데 이런곳에 뿌려주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화장실 주변과 모래에도 뿌려주면 세균과 냄새를 모두 잡을 수 있어서 좋아요. 모래를 매번 바꿔줄 수 없으니 이렇게 관리 해주면 좋은 것 같아요. 

 고양이 코코에게도 냄새 맡아보게 해줘봤어요 뿌리는거 아닙니다

 맘에 드는지 만족하는 표정이네요 ㅎㅎ 향기좋은 고양이 탈취제로 추천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