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질루르] 롯데몰 수지점 밀크티 아이스크림 맛집

by hyeonine 2021. 4.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다녀온 롯데몰수지점의 카페 베질루르 입니다.

 이카페를 처음 알게된건 하남 스타필드에서 였는데 거기서 먹은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서 보자마자 바로 들어왔어요. 조명이나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예뻐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밀크티를 메인으로 각종 티종류, 디저트, 아이스크림 등등을 판매중이에요. 

 한켠에는 티백도 예쁘게 판매중이라 티 좋아하시는 분들께 선물하기도 좋을 듯 해보여요

 

 벽 한면이 책장처럼 꾸며져있는데 자세히보면 티케이스 같더라구요. 예쁜 서점에 온듯하기도 하고 너무 예뻐요 ㅎㅎ

 

 바로 식사하러갈 예정이었어서 맛있게 먹었던 밀크티아이스크림만 주문해봤어요. 맛은 다른 체인점과 비슷했어요

기대했던대로 너무 진하고 맛있는 얼그레이 밀크티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지저보다 양을 훨씬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성복역 근처 밀크티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