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뉴트 빠삐용] 청담 도산공원 츄로스 맛집 픽업 웨이팅만 세시간 실화..?

by hyeonine 2023. 2. 7.
728x90
반응형

 

미뉴트 빠삐용

 

 요즘 도산공원 근처 가장 핫한 츄러스집 미뉴트 빠삐용은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쪽에 위치하고있어요!

 

 여기 근처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모르는사람도 지나가다보면 핫한곳인걸 알 수 있어요 ㅋㅋ

 

핫플답게 웨이팅도 만만치 않습니다..

가게 안에 기계로 대기 걸어두면 되는데 테이크아웃만 두시간이상이고 매장에서 먹고가는건 아홉시간이랬나..

ㅋ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드시고계신분들 대단해보였어요..

 

 

 카톡알림으로 앞에 몇팀이 남았는지 볼 수 있어서 근처 카페에 있거나 다른데 구경하다가 시간맞춰서 앞으로 오심 됩니다.

웨이팅 걸때 두시간정도 걸릴거라고 알려주셨는데 거의 세시간 다돼서 입장했어요 ㅠㅠ

이날 주말이라 좀더 걸린걸수도 있을거같아요

 

 

 규모가 크진않고 앤틱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내부입니당 

앉는자리는 입구쪽에 두테이블, 그리고 안쪽에 바형태로 좀 있었는데

많지는 않아서 웨이팅이 어마어마 한거같아요 ㅠ

 

 

 매장이 넓은편이 아닌데 사람들은 바글바글하니 좀 정신없긴하더라구요 ㅋㅋ

주문해놓고도 나가서 기다려야합니다 ㅠㅠㅋㅋ 츄러스가 모길래..

 

 당연히 매장에서 먹는게 맛있겠지만 그럴수 없어서 ㅠㅠ

테이크아웃해서 바로 집으로 달렸어요 ㅋㅋㅋ

근데 츄러스를 너무 쇼핑백 밖으로 삐져나오게 담아줘서 ㅋㅋㅋ 억지로 밀어넣어서 눕혀왔어요

 

 

 좀 식어서 전자렌지에 20초정도 데우니 존맛...!

데우면 눅눅해질줄알았는데 딱 맛있었어요!!

 

 

 딥초코랑 화이트크림 추가했는데 딥초코는 달지않은 살짝 씁쓸한 묽은 초코맛이었고 화이트초코는 살짝 크림치즈맛이나는 약간은 꾸덕한 크림이었어요

초코는 먹다보면 좀 느끼해서 개인적으로는 화이트크림이 더 낫더라구요 ㅋㅋ

 

웨이팅이 길긴하지만 대기 걸어둘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근처에 다른 볼일 있을때 걸어두면 좋을것 같아요

아마 조만간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들어오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