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핑크퐁 한글버스 / 아기상어 알파벳버스] 몇년은 뽕뽑는 돌아기 장난감 추천

by hyeonine 2023. 2. 13.
728x90
반응형

돌지난아기랑 하루종일 집에있다보니.. 장난감이 많은것 같아도 금방 지루해보이더라구요 ㅠ

요즘 점점 발달도 하루가다르게 하는것 같고 좀더 다양한 자극이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장난감 구매해봤어요 ㅎㅎ

 

핑크퐁 한글버스, 핑크퐁아기상어 알파벳버스

 

 이 제품은 예전부터 sns에서 아가들이 많이쓰는게 보이길래 눈여겨본 제품인데 마침 맘카페 핫딜방에 딱 뜨더라구요 ㅋㅋ

바로 질러봤습니다. 저는 두개 6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서비스로 온 이것은 떼서 조립하는 슈퍼구조대 장난감 인것같아요

우리아기는 이거 갖고놀기는 아직 어려서 이건 잘 보관해뒀어요 ㅎㅎ

 

 버튼도 38가지이고 사운드가 무려 250가지 이상이에요! 노래가사가 담긴 그림책도 있습니다 

 

 쨍한 노란컬러의 핑크퐁버스! 바로 탑승해봅니다

 

 건전지 미포함제품이라 ㅠㅠ AAA건전지 3개가 필요해요

넣고 조립해줍니당

 

핑크퐁한글버스

 

 화려한 불빛과 버튼마다 사운드퀄리티나 노래 들어보면 기대이상의 퀄리티에요

처음엔 조금 비싼가 싶었는데 값어치 충분히 하는 장난감이에요 ㅋㅋ

정말로 한글을 배울때가 된 아가들은 확실히 도움 많이 받을것 같아요

한글 뿐만아니라 엄마, 아빠, 사랑해, 고마워 같은 간단한 단어도 있어서 좋아요

 

 

 영어버전의 알파벳버스는 대유행인 아기상어가 모델이에요 ㅋㅋ

너무 귀여운 캐릭터죠 ㅎㅎ

 대히트송인 아기상어노래도 당근 포함되어있구요~~

 

핑크퐁한글버스 돌아기장난감

 

 우리 아가도 반짝반짝 불빛이 예쁜지 한참 만지작거리고 놀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어린 아기들은 불이 반짝이는 버튼을 누르는 게임도 있으니 못갖고 놀면 어쩌나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아무거나 눌러도 소리나고 반짝이고 노래나오고 해서 너무 좋아해요 ㅎㅎ

 

아기상어 알파벳버스 노래

 

 노래퀄리티도 좋고 불빛도 은은하면서 다양한 컬러라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 저 어릴때는 왜 이런게 없었을까요?! ㅋㅋㅋ

한글 배울때까지 뽕뽑을 아이템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