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꺼비 부대찌개] 수서역 부대찌개 맛집 추천

by hyeonine 2023. 2. 14.
728x90
반응형

 

 두꺼비 부대찌개는 수서역 이마트 지하2층 138호 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직장인분들이 굉장히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저는 주말에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해보게 됐어요 ㅋㅋ

 

 동네 맛집이라 그런지 어르신들도 많고 바로옆 대모산에 등산하고 내려와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ㅋㅋ

 뭔가 딱봐도 맛집 느낌이죠?

 

 손님이 잠깐 빠진틈을 타서 가게 내부 찍어봤어요 ㅋㅋ

진짜 그냥 딱 동네 식당느낌이죠?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 추가했어요

주문하고 금방 셋팅해주시는데 여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ㅎㅎ

 

 평범한 밑반찬이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끓기전에 궁금해서 살짝 열어봤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는 비쥬얼이죠? ㅋㅋ

햄도 잔뜩이고 고기반죽, 다진마늘까지 다 취향저격이에요 ㅋㅋ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다고 설명해주셔서 푹 끓여서 먹었더니 넘 진하고 맛있었어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죠? 개인적으로는 사골육수맛이 조금 더 났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

든든하게 잘먹고 왔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