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슬로우커피 수서점] 수서역 가성비 좋은 카페

by hyeonine 2023. 2. 15.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올렸던 두꺼비 부대찌개집에서 식사 후 들렀던 오슬로우카페 수서점도 간단 포스팅 해볼게요!

이마트건물 로즈데일오피스텔 지하2층 118,119호 입니다

 

 

 여기 앞에있는 피부과에 왔다가 여기 이런 분위기 좋고 예쁜카페가 있었나 싶어서 들러봤어요 ㅋㅋ

따뜻하고 아늑한분위기가 딱 제취향 ㅎㅎ

 

 

 테이블은 많지 않은편이라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많이 이용하지 않으실까 싶어요

커피머신이 세련되고 좋아보여서 눈에 띄었네요 ㅋㅋ

 

 

 주문은 뒤쪽에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여기 미숫가루도 엄청 맛있다던데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아침대용으로 먹기도 딱 좋을것 같아요

 

 

 저는 크림라떼와 시나몬라떼를 먹어봤는데 적당히 고급진 단맛이라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가볍게 식후커피한잔하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