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메니] 일원동 휘낭시에 까눌레가 맛있는 찐찐 디저트맛집

by hyeonine 2023. 2. 16.
728x90
반응형

 

 여기는 몇달전에 새로생긴 디저트 가게인데 친구 추천으로 먹어봤다가 단골된 찐 디저트 맛집이에요!

 

 

타메니

 

 주택가 상가사이에 자리잡고있어요 

주차는 잠깐 가게앞에 할수 있을것 같아요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어차피 없는곳이라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오전 10시부터 밤 7시까지, 그리고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에요

일요일에도 열어주심 좋겠는데 말이죠 ㅠㅠ

 

 

  평일 낮에갔더니 평화로운 분위기였는데 워낙 인기많은 곳이라 몰릴때 가면 꽤 기다리는 손님이 많기도 합니다 ㅎㅎ

인테리어는 심플하죠

가게안쪽에서 베이킹을 하시는듯해요

 

 

 음료가격도 착한편이에요 

심지어 디저트 구매시 음료 500원할인이라 꼭 디저트랑 같이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매진이네요 ㅠㅠ 

동네빵집이라 소량만 만드셔서 늦게가면 품절인경우가 많을수도 있어요

원하시는걸 드시려면 미리 예약하시거나 일찍가셔야합니다 ㅋㅋ

 

 그래도 휘낭시에랑 까눌레는 아직 많이 남아있었어요!

사실 전 휘낭시에랑 까눌레밖에 안먹어보긴했는데 진짜 모든종류가 다 맛있어요

 

다른데서 까눌레 아무리먹어봐도 이게 왜 맛있다는건줄 몰랐는데 이집꺼 먹어보고 까눌레가 맛있는 디저트라는걸 알았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tmi 먹자골목 가까이에있는 숨다과자점도 까눌레 유명한거 같던데.. 개취로는 타메니가 더 맛있습니다..)

 

  음료 두잔 포장해서 바로 집으로 달려갑니다..

 

 제가 사랑하는 아라 ㅎㅎ

음료맛도 저렴한편인데 비해 맛있어요!

요즘 여기서 음료랑 디저트 사서 아가랑 공원에 산책가는게 소소한 낙입니다 ㅎㅎ

 

 

 다이어트 중이라 이날은 하나만 구매한 피칸카라멜휘낭시에

한입먹자마자 몇개 더살껄 생각이 드는맛입니다

너무나 딱 알맞게 구워져서 식감이 너무 좋고 아몬드파우더 맛인지 고소하고 적당한 단맛에 맛나유 ㅠ

진짜진짜 강추.. 저 빵순이라 그 강릉에 돌체테리아 에서도 휘낭시에 배달시켜먹고 그랬는데

타메니가 더 맛있어요 

꼭 드셔봐주세요 ㅋㅋㅋㅋ

사장님은 오래오래 이동네에서 장사해주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