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을품은곱창 일원점] 일원동 먹자골목 곱창맛집

by hyeonine 2023. 2. 23.
728x90
반응형

 

 일원동 먹자골목 근처를 지나다닐일이 많은데 여기앞에 지나갈때마다 냄새도 장난아니고 사람도 항상 많아서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별을품은곱창 일원점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여기가 본점입니다 ㅎㅎ

주차는 가게앞에 세네대정도 할 수 있고 날씨 좋을때는 야외테이블에도 앉을 수 있어요

 

 

 저희는 거의 다섯시쯤 조금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비어있는 테이블들을 찍어봤습니다 ㅋㅋ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지만 세트메뉴가 다양하고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서 별품한상 주문했어요

(소곱창 + 소막창 + 소대창 + 염통 + 감자떡사리 + 볶음밥2인분)

 

 

 처음나오는 김치 콩나물라면은 무한리필입니다

김치국에 라면사리 넣은듯한 맛이었어요 쏘쏘~ ㅎㅎ

 

 

 어느정도 다 구워져서 나오는 별품한상!

양파랑 김치 부추까지 사이드에 먹기좋게 담겨져서 나옵니다

 

 

 치즈가루 솔솔 뿌려주셔서 완전 먹음직스럽죠 ㅠㅠ

서비스로 주신 염통도 쫄깃하고 곱창도 곱이 꽉차서 제대로였어요! 노릇노릇 잘구워진 대창이 제 최애 ㅠㅠ 너무 맛있어요

막창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ㅋㅋㅋ 감자랑 떡도 짱맛.. 다 먹기좋게 잘구어주셔서 넘 맛났어요

최근 먹었던 곱창 대창중에 최고!! ㅠㅠ

 

아기가 있어서 자주 못오는데 포장도 가능하대요 ㅋㅋ 다음엔 포장 해볼까봐요

 

 

 마무리로는 볶음밥!! 

소올찍히 볶음밥은 보기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ㅠㅠ 밥이 너무 고슬고슬해서 겉돌고 양념도 살짝 간이 약한느낌? ㅜㅜ

하지만 곱창대창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ㅋㅋㅋ

곱창이 생각날때 재방문의사 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