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랄로] 주말나들이 가기 좋은 판교 운중호수뷰 브런치카페

by hyeonine 2023. 2. 24.
728x90
반응형

 

여기는 거의 1년전부터 가봐야지 하고 찜해뒀던 곳인데 지난 주말에 드디어 남편이랑 아기랑 가보게 되었어요!

 

 

카페랄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운중호수뷰 테이블들 ㅎㅎ

역시나 명당이라 만석이었어요 

아쉬운대로 2층에 테이블을 잡고 카페구경부터 해봅니다

 

 파스타, 피자, 커피, 빵, 차 없는게 없는 메뉴판이에요

다 맛보고 싶어서 한참 고민하다가 트러플화이트 라구 파스타랑 부라따 루꼴라 피자에 아메리카노 두잔 주문했습니다

 

 

 커피맛이 좋다했더니 로스팅룸이 따로 있어서 직접 커피콩을 볶으시나봐요

 

 케익도 비쥬얼 최고

확실히 딸기가 들어가야 예쁘고 맛있어보여요 ㅠㅠ

 

 

 지하에도 호수보이는 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아늑한느낌으로 잘꾸며져 있어요 ㅎㅎ

 

 

 셀프바에는 정수기랑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식은음식이나 빵을데워먹을 수 있게 해두셨더라구요

아기엄마인 저는 아기의자도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아기 이유식먹이기 좋겠단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ㅋㅋ

 

 

위에층은 비교적 널널했어요

주말오전11시쯤 왔는데 처음엔 아무도 없어서 전세낸거같고 너무 좋았어요 ㅋㅋ

테라스쪽테이블은 날씨좋을때 앉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도 호수 보여요!!

아직 살짝 얼음이 껴있네요 ㅎㅎ 

 

 

 테이블마다 메뉴판이있어서 자리에서 메뉴보기도 좋네요

 

 

 음식나오는데는 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너무 맛나보이죠? ㅋㅋ

 

 

 

 쫄깃한 화덕피자 먹고싶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

도우도 쫄깃하고 신선한 루꼴라에 치즈 살짝 얹어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ㅋㅋ

 

 

 트러플 라구파스타도 트러플맛 제대로고 도톰한 파스타면이랑 소스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함께나온 올리브빵에 소스 올려먹어도 꿀맛이에요

 

 

 차타고 드라이브겸 와서 브런치 먹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ㅎㅎ

사람이 많긴하지만 테이블마다 자리가 넓어서 여유롭게 있다 올 수 있었어요

판교근처 브런치 맛집찾으신다면 추천입니다!

 

주차는 기본주차장말고도 넓찍한 공터가 또있어서 주차자리 널널한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