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브펀카페 베이커리] 20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파주대형카페

by hyeonine 2023. 11. 11.
728x90
반응형

 

 

 파주에 지인가족들을 만나러 갔다가 들른 대형카페 해브펀베이커리!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널널하고 주차장도 엄청 넓었어요

 

 

자리가 정말정말 많고 내부도 엄청 넓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해도 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앉을곳이 많을것 같아요

피크타임에는 이 넓은곳이 다 차긴 할까요? ㅎㅎ

 

 

아가들 데려오는 분들은 대부분 여기 테라스 자리를 보고 오시는 것 같아요!

핑크색 저거는 엄청작은 핑크색 돌이라 편하게 모래놀이 하기 좋아요

삽이나 바구니 같은 장난감들도 갖춰져 있어요

 

 

미끄럼틀이나 흔들말 미니자전거 등등 놀거리가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할지 몰라서 신난 우리아가 ㅎㅎ

 

 

빵순이인 엄마도 행복한 해브펀카페베이커리 ㅎㅎㅎㅎㅎ

이때 따로 식사하지 않고 온거라 브런치메뉴랑 커피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기본 브런치 플레이트랑 햄버거, 들깨크림리조또, 커피네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들깨크림리조또는 아가들 먹이려고 주문했는데 잘 안먹더라구요 ㅠ

맛있었는데 ㅜㅜ

 

큰 기대 안해서였는지 생각보다 음식이랑 커피 괜찮았어요

 

 

쉬지않고 노는 우리 딸 ㅎㅎ

벽에는 크레용으로 낙서하면서 놀 수 있어서

옷에 다 뭍히면서 신나게 놀았어요 ^^ 크레용가루는 툭툭털면 잘털리긴 하더라구요

 

 

 핑크모래도 안들어가려고 하더니 다른친구들 노는거보고는 따라서 잘들어가서 놀았어요 ㅋㅋ

돌들이 차가워서 만지는 느낌이 좋았네요

 

 카페 앞쪽으로는 이렇게 작은 분수?가 있어서 물좋아하는 우리아가 한참 구경하다 왔지요

 

 

 아기랑 파주카페 갈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