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식당] 골목식당에 나온 육개장 맛집 근황

by hyeonine 2023. 11. 12.
728x90
반응형

 

 얼마전 모란역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골목식당에 나왔던 육개장 맛집 윤식당이 눈에 띄더라구요

여기다 싶어서 찾아가봤습니다 ㅋㅋ

 

내부는 좀 작은편이에요 

동네 작은 분식집같은 느낌?? 

골목식당 방송할때 김성주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먹어보게 되네요 ㅋㅋ

 

 

 골목식당 촬영당시 찍으셨던 사진도 붙어있구요

육개장세트라고 1500원 추가하면 소면, 소세지, 만두, 김치전중 택1가능합니다

 

 기본 육개장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김치는 셀프이고 다른 추가반찬 없이 딱 밥이랑 육개장만 단촐하게 나오네요

 

 오랫동안 푹끓여서 야채는 부드럽고 고기도 꽤 많이 들었고 국물도 깊은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조금 간이 있는 편이었는데 싱겁게 드시는분들은 육수추가 요청하시면 된다고 해요

같이간 일행도 간만에 맛있는 육개장을 먹었다며 만족해 했어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전히 열심히 하시려고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네요

앞으로도 더 잘되었으면 하는 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