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뜨와 마일로무스탕벙거지] 아기 겨울모자로 추천(사이즈 추천, 착샷)

by hyeonine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얼마전 친구들이 놀러오면서 아기모자를 선물로 줬어요 ㅎㅎ

 

 

 자기꺼인걸 아는지 선물받아서 기쁜 21개월 아가 ㅎㅎ

디자인은 넘 예뻤지만 발육이 남달리 빠른 아가였기에..

50사이즈가 너무 딱맞아서 매장에서 52사이즈로 교환해 왔어요 :)

 

 

 아기 하원 후 바로 씌워봤어요!

확실히 고급지고 때깔도 예뻐요 ㅎㅎ

처음에는 어색해서 벗으려고 하지만 몇번 씌우고 너무 예쁘다고 계속 말해주면 어느순간부터 잘쓰고 있어요 ㅋㅋ

 

 

 옆모습 착샷

귀도 덮어주고 턱아래에 고정버튼이 있어서 쉽게 벗겨지지 않는것도 장점이네요

 

 모자만 썼을 뿐인데 확실히 엄청 따뜻해보이네요 ㅋㅋㅋ

엄마도 비슷한 모자 사주라..ㅋㅋㅋㅋ

 

 

아래는 본격적으로 외출할때 써본 사진

 

에뜨와 마일로무스탕벙거지 베이지 52 사이즈 입니다!

사진속 아가는 21개월이지만 키도 머리도 또래보다 큰편이니 참고 해주세요 ㅎㅎ

 

 

밝은 후리스코트랑 입었는데 무스탕 코트있으면 같이 써도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ㅋㅋ

어그부츠까지 신기니 한겨울도 걱정없을 착장

 

총총총 귀여운 뒷모습으로 마무리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