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롱드사송] 사송동 그림이 있는 조용한 카페

by hyeonine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집근처에 청담추어정이라고 유명한 추어탕 맛집이 있어서 자주가는데 근처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살롱드 사송이라는 곳입니다

원래는 청담추어정 다음에 파네트리제과명장 김영모 가는게 코스인데 ㅋㅋ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을것 같아서 조용한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이에요

청담추어정에서 3분정도 거리였어요

 

 

마당앞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는데 길을 잘못들어서 가게 뒷편에다가 주차했어요 ㅎㅎ

 

 

아가들 뛰어놀기 좋아보이는 넓은 마당 ㅎㅎ

 

 

브런치메뉴도 있고 빵도많고 음료도 다양해서 맘에 들었어요!

빵도 하나하나 다 넘 맛나보이던 ㅎㅎ

 

 

이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

답례품세트라고 저런 명품백모양의 가방에 담아주시네요

답례품으로 저거주면 귀엽고 센스있다고 칭찬받을듯해요 ㅋㅋ

대관도 가능하니 100일잔치나 브라이덜샤워같은 작은 파티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또 하나 좋았던 점이 예쁜 그림이랑 엽서가 구석구석 놓여있어서 보는재미가 쏠쏠했다는 점이에요

자리도 넓고 여유로워서 조용히 느긋하게 커피마시기 너무 좋아요

 

 

케익에 커피 비쥬얼도 장난아니죠 ? ㅎㅎ

쑥케이크인데 쑥향도 진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커피도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매장도 넓고 마당도 있어서 아기랑 가기도 좋은 카페인듯해요

못뛰어다니게 하느라고 진땀뺐지만 사장님께서 아가 예뻐라 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