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기수산] 스페셜모둠회 / 가락시장 가성비 좋고 신선한 횟집 추천(가격, 주차)

by hyeonine 2023. 11. 19.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용기수산!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재방문 한 곳이에요

배달로 시키면 가까운곳이 아닌이상 배달비가 비싸서

전화로 주문하고 직접 받으러 다녀왔어요

 

 

가락몰 판매동 1층  C-28

가락시장역 2-1번출구 바로 앞이라 찾는게 어렵지 않아요

건물 들어가면 바로 입구 앞에 있어요

 

 

 이렇게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ㅎㅎ

여기 돌아다니다보면 호객행위 하시는데 정신없어서;; 가기전에 후기 보고 가실곳 정해가시면 좋을 듯 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모둠회 소짜

가격은 75,000원

얼음팩 짱짱하게 해서 포장 해주셔요

초밥소스랑 매운탕거리도 요청하니 무료로 함께 챙겨주셨어요!

주차는 30분이내 회차라 무료!  이래저래 가서 픽업해오는게 이득이더라구요 ㅋㅋ

 

 초장이랑 간장도 넉넉히 주셨구요

 

 초밥소스에 밥 비벼서 준비해두면 먹을 준비 끝!

따신밥에 초밥소스만 비벼줘도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ㅋㅋ 회랑먹으면 조합이 좋아요

 

 

짜잔.. 이게 소짜 입니다

사실 종류는 잘 모르지만 광어, 연어, 우럭, 방어, 돔, 지느러미 등등 

암튼 맛있어요 ㅋㅋㅋ 저희가족이 대식가가 아니긴 하지만 네명이서 충분히 먹었어요

 

 

쌈이랑 고추, 마늘, 쌈장만 준비하시면 식당 가서 상차림비 내고 먹는거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요

암튼 양많고 신선한 횟집 찾으신다면 용기수산 추천 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