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류] 남한산성 조용한 신상카페

by hyeonine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얼마전 리숨두부에서 식사하고 다녀온 카페에요

카페들 카페산, 몽쥬이에 등등 남한산성에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새로운곳에 방문 해보고 싶어서 도전했어요!

 

평일이라 처음갔을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저희 가족은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지라 사람 많이 없는게 더 좋더라구요 ㅋㅋ

2층에 저희말고 아무도 없어서 아가도 좀 돌아다니게 하니까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통창에 해가 예쁘게 들어서 완전 무슨 액자같이 너무 예쁨 ㅎㅎ

역광이라 여기 앞에서찍기는 어려웠어요 ㅋㅋ

 

카페류 메뉴판

 

 

 음료랑 베이커리 류도 다양해서 간단히 요기하기도 좋아보였어요

케익이랑 아이스크림도 한가득!!

 

 

여기는 옥상 테라스인데 날씨 좋을때 앉아있으면 진짜 최고겠어요 ㅋㅋ

넓찍넓찍하니 쾌적~~~~

 

 

옥상에서 보이는 남한산성 뷰

작은 계곡도 보이고 정겨운 시골길 느낌

탁트여서 좋아요 ㅋㅋ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신난 아가 멈머 ㅋㅋㅋ

예쁜 포토존은 많았지만 가만히 있지 않아서 찍기 어려웠네요 ㅎㅎ

 

 

근데 계단이나 테이블 의자 들이 셀프로 제작하신건지 뭔가 허술해보이는 느낌이 약간 있어요 ㅋㅋ

나올때쯤 되니까 손님들도 꽤 많이 오셨더라구요

한번 쯤 가볼만한 카페인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