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중앙칼국수] 가성비 끝판왕 줄서서먹는 중앙시장칼국수

by hyeonine 2023. 11. 22.
728x90
반응형

 
중앙시장에 놀러갔다가 여기 칼국수집만 유독 줄이 엄청나길래 방문해봤어요
성남중앙공설시장 주차장에 주차해두고 나오면 바로 앞건물 이에요!
 

 
이런 시장 정말 오랜만에 와봤는데 예전보다 많이 깔끔해진 모습이네요
몇일 전에 모란시장 기름골목 갔을때도 생각보다 쾌적해서 놀랐던 기억이 ㅋㅋㅋ(<-옛날사람)

 
가게 앞에 크게 사진이랑 메뉴가 있으니까 보면서 기다릴 수 있어요
 

 
칼국수 5만원?ㅋㅋㅋㅋ
5천원 입니다 ㅎㅎ
 

 
식사 해도 공설시장 주차권은 주시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

 
점심시간에 갔더니 바글바글
사람 지인짜 많았어요
그래도 자리많고 회전률이 빨라서 기다릴만 해요 
1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저희는 칼국수+하프돈까스 에다가 비빔국수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결제는 선불이에요
 

 
먼저 나온 하프돈까스
사실 아는 뻔한 맛이지만 튀기고계신거 보니가 먹고싶었어요 ㅋㅋㅋ
딱 급식에 나오는 아는 그맛 ^^
 

 
비빔국수 
야채랑 김 한가득 주셔서 새콤달콤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곱빼기 아닌데도 양 진짜 많아요
 

 

칼국수

뜨끈한 멸치육수에 쫀득한 면발

추운날 진짜 최고에요 ㅠㅠ 양도 진짜 많고 요즘 5천원짜리 음식이어딨나요..

가성비 진짜 최고입니당

 

 

국수집에 김치는 무조건 맛있어야죠 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여기서 국수 한그릇씩 먹고 시장 구경하면 딱일듯 합니다

웨이팅이 좀 있는거 말고는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