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교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트리] 아기랑 트리사진 남기기 좋은 곳!

by hyeonine 2023. 11. 30.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고 크리스마스 시즌이 된만큼

올해도 트리구경을 하러 가야겠죠?!

요즘 여의도에 더현대서울이 그렇게 핫하던데 판교 현대백화점도 못지않게 잘 꾸며뒀어요!

 

재작년에 왔을때는 1층에 어마어마한규모로 꾸며뒀었는데

올해는 10층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뒀더라구요 ^^

 

먼저 밥먹으러 지하1층 식당가에 갔더니 엘레베이터 앞에도 예쁜트리가 딱!!

빨강 곰돌이가 주렁주렁 너무 예뽀요 ㅠㅠ

 

 

 

흰색이나 빨간색옷으로 코디하고 가면 트리랑 잘어울려서 예쁜사진 남길 수 있을것같아요 ㅎㅎ

밥먹고 본격적으로 10층에 올라가봅니다

 

 

우선 요런 기본트리도 예쁘죠? 구석구석 엄청 많아서 어딜찍어도 예쁘네요

도저히 가만있질 않아서 사진한번 찍기 힘든 울아가..

 

여기도 포토존!!

위에 저 커다란 곰은 좌우로 살짝씩 움직여요 ㅎㅎ

더현대서울은 사진한번 찍으려면 줄 엄청 서던데 여기는 주말이었는데도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포토존이 워낙 많아서 실컷찍고 동영상찍고 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ㅋㅋ

너무 예쁘게 해놔서 보는것만으로도 증말 힐링 그잡채..

 

 

야외에도 이렇게 초대형트리가 또있어요 ㅋㅋㅋ

밤에오면 조명때문에 훨씬 더 예쁠것 같아요

여기서 뛰노는 아가들도 많고 다들 사진찍고 행복해보였어요 ^.^

겨울 나들이로는 진짜 최고..

위에 사진은 식품관 구경하다가 찍은 사진인데 그냥 예뻐서 추가해봅니다 ㅎㅎ

다들 행복한 연말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