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주불냉면] 집에서 배송받아먹는 맛집냉면(진짜매움)

by hyeonine 2020. 6. 2.
728x90
반응형

 

 원래 매콤한 비빔냉면을 참 좋아하는데요 불냉면으로 유명한 송주불냉면을 택배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구매 해보았습니다. 요새 유명한 맛집요리 제품으로 나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송주 불냉면

 

 

 

 송주 불냉면 본점은 안양에 있네요. 이름은 많이 들어봤었는데 본점이 안양인지는 처음 알았어요. 그 외에도 전국 곳곳에 지점이 많이 생겨있어요. 맛있는곳은 입소문이 나서 금방 퍼지나 봅니다. 

 

 검색하면 이렇게 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가 떠요. 사진만 봐도 냉면에 불붙어있는게 매움이 느껴지네요.

10인세트에 2만원대로 가게에서 사먹는것 보다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있다는 편리성도 있구요.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먹방 챌린지 도전메뉴로 유명합니다. 제가 처음 이 냉면을 알게 된 계기도 유튜브를 통해서 였어요. 저 빨간 불냉면 소스 한숟가락만 넣어도 매운데 저걸 한통다 부어서 드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유튜버 도로시님..

진짜 대단하십니다. 

 

 저는 물냉면 5인 + 매운비빔냉면 5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아이스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면사리는 5개 한묶음으로 되어있고 육수는 낱개의 팩으로, 매운비빔양념은 5인분용 한팩으로 담겨왔습니다. 취향껏 덜어먹으라는 것 같네요. 육수는 냉동 또는 냉장보관, 면사리는 냉동보관, 양념장은 냉장보관 입니다. 

 

 

 2인분 먼저 조리 해보았습니다. 면은 해동 시켜서 물에 넣기 전에 잘 풀어준뒤 끓는 물에 40초 정도만 삶아주시면 됩니다. 금방 삶아져서 편하네요.

 

 

 냉면과 찰떡궁합인 삼겹살도 준비 해주고 물냉면 육수 약간에 양념장 두스푼 넣어봤습니다. 이날 제일 중요한 삶은계란을 깜빡하고 못올렸어요. 대신 오이라도 채썰어서 올려봤습니다. 

 

 

 기본 육수도 맛있고 면발도 쫄깃해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었습니다. 마트에서 일반적으로 파는 냉면들보다 좀 더 맛있었어요. 매운거 아주 잘먹진 못해도 좋아하는 편인데 두스푼은 좀 맵더라구요. 감칠맛나게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진짜 챌린지용으로 도전적으로 매운맛 이더라구요. 홈페이지에 기본비빔양념장과 매운양념장을 섞어먹으라고 나와있던데 그렇게 먹으면 딱 맛있게 매울 것 같아요. 조만간 기본 양념장으로 추가 구매 해야겠어요.

 

 

 이번에는 족발과 삶은계란까지 포함해서 먹어봤습니다. 양념장 한스푼 넣으니까 조금더 적당히 매워서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마트냉면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면이 쫄깃하고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입맛 없을때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