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이혜정의 일품 소한마리탕] 콜라겐 가득 뽀얀 소한마리탕

by hyeonine 2021.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쇼핑에서 구매가능한 제품 리뷰를 해볼게요 :)

이혜정의 일품 소한마리탕

시어머님이 보내주셨는데 무려 8팩 구성이더라구요 ㅎㅎ 다행히 실온보관 제품이라 냉동실 자리걱정 안해도 돼서 좋았어요

베이스는 사골 도가니탕같은 느낌인데 여기에 갈비살과 양지 스지가 함께들어있어서 소한마리라고 하는것 같아요

간단한 설명과 함량 및 조리방법이 안내되어있으니 확인 해보세요 :)

추운날씨에 베란다에 두었더니 다 굳어있었어요
진한 사골 냉장고에 두면굳어있는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벌써부터 국물이 진할것 같은 느낌 ㅎㅎ


냄비에 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마지막에 대파만 조금 썰어넣으면 끝입니다! 고기도 꽤 많이들어서 좋더라구요

한팩데우니 큰국그릇으로 두그릇 나오네요
기본적으로 간이조금 돼있긴한데 기호에따라 간을 좀더 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고기를 소금에 살짝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 도가니탕 특유의 끈적한 그느낌도 저는 좋더라구요 ㅎㅎ 몸에 좋을것 같은 느낌!
추운날 뜨끈하게 먹으니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