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B.BRICKS] 이천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증일동 비브릭스

by hyeonine 2023. 11. 14.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시래마루에서 식사 후 들렀던 곳이에요 

시래마루에서 비브릭스까지 차로 10분정도 걸렸었어요

 

 

지하주차장에도 주차할수 있고 건물옆으로 들어와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날씨 좋아서 밖에서도 한장 ㅎㅎ

건물이 넓어서 돌잔치도 가능한것 같고 연회나 미팅도 할 수 있게 공간을 마련 해두셨더라구요

 

 

아가야들 뛰어놀기 좋은 넓은 마당에 캠핑카까지 셋팅되어있네요 ㅎㅎ

 

 

테라스자리도 앉아서 햇살받기 좋구요~

 

 

 사장님이 캠핑에 진심이신분 인건지

캠핑용품이 카페 초입에 이쁘게 셋팅되어있어요 ㅋㅋ

여기 앉아도 되는자리인거 맞죠? ㅋㅋㅋ 뭔가 데코용인가 .. 암튼 앉기 아까워보이는 느낌//?

 

카페 내부 구석구석에 작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동글동글 찹쌀떡처럼 귀여웠던 소파

왜 아무도 안앉아있지!! 하고 냅다 앉았는데

오래앉아있긴 불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음료 나오고 자리 옮겼습니다

 

 

 빵 종류도 너무 많아서 보는재미도 쏠쏠 ㅎㅎ

밥을 너무 많이 먹고와서 빵은 못먹었어요 ㅠ

 

 

음료 메뉴도 참고 해주세요

모든커피메뉴 디카페인 가능해요!

요즘 카페인 줄이는중인데 디카페인되는 카페가 좋더라구요 

 

 커피맛도 나쁘지 않고~

한적하고 경치도 좋고 내부엔 다양한 미술작품 많고

오지않을 이유가 없는 카페 비브릭스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