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파 키우기] 집에서 대파 키우기 파테크 3주차

by hyeonine 2020. 3. 11.
728x90
반응형

집순이의 파테크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을 꺼리는 분위기인 요즘!!

집에서 파키우기, 콩나물키우기가 집순이들 사이에서 유행 이더라구요 ㅎ.ㅎ

얼마 전에 마트가서 흙대파 한단을 사왔었는데 

이거다 싶어서 바로 심었습니당ㅋㅋ

 

 

1일차

스티로폼 딸기 상자밑에 물빠지는 구멍 젓가락으로 뚫어주고

다이소에서 흙 이천원 짜리 사서 바로 심었습니다

뿌리부분 살려서 밑에 15센치 정도 남겨서흙에 심고 충분히 물 주면 끝!!

 

파 자라는 속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

몇시간 지나서 봤는데 약간 자라난게 육안으로도 보이더라구요

안쪽 중심부가 천천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7일차

이때만 해도 엄청나게 많이 자랐죠?ㅋㅋ

쑥쑥 자라는게 눈으로 보여서 매일매일 요거 키우는 맛이 있었어요

 

물은 2~3일에 한번씩 물이 충분히 빠질만큼 주면 됩니다

 

 

14일차

 

핳 초록초록 한게 귀엽^.^

매우 싱싱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ㅋㅋ

일주일 사이에 엄청나게 많이 자랐네요

이렇게 잘 자라는데 왜 진작에 안키웠나 싶기도 하고 ㅋㅋ

이제 파 살때마다 심어놔야겠어요

 

 

21일차

어엿하게 다 자란 파 칭구들!!

마트에서 팔아도 될 정도이지 않습니까

3주만에 이만큼이나 자라다니

미리 안잘라놓고 요리할때마다 하나씩 수확 할거에요 ㅋㅋ

 

밭에서 키운정도는 아니지만 진액도 충분 한 것이 이정도면 충분히 키워서 먹을만 해요

많이 사두면 얼려놨었는데 조금씩 잘라서 냉장 보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다음날 햇살이 좋아서 한컷 더 ㅎㅎ

잘라낸 자리에 그새 또 자라나려고 하네요;;

 

점점 더 가늘어 지겠지만 두번 세번 더 자라나는 것 같습니다

왠만한 요리에 대파는 다 들어가니까 써먹을때 마다 뿌듯뿌듯

 

소소한 취미로 파테크 추천 합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