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 세트] 신메뉴 할인 이벤트

by hyeonine 2020. 5. 11.
728x90
반응형

남편이 워낙 치킨을 좋아하는지라 평소에도 우리부부는 치킨을 정말 자주 먹습니다! 얼마전 sns에 맘스터치 할인이벤트 광고글이 올라온걸 보고 이거다 싶어서 먹으려고 벼르고 있었지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으니 방문포장해서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 세트

 

 

바로 아래 화면을 보고 할인 이벤트를 알게 되었어요. 

 간장마늘치킨 17,000원 + 바삭크림치즈볼 3,500원 해서 원래 20,500원인 세트가 5월31일 까지 14,900원에 할인 판매 하고 있습니다. 총 5,600원 할인되는셈이네요.

 

 

맘스터치 동여의도점
11:00 ~ 22:00 / T. 780-6469

저는 맘스터치 동여의도점을 방문 했습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해서 한강 산책한 후에 들렀어요. 방문포장 했으나 배달비 내시면 배달도 가능 합니다. 밀고있는 신메뉴답게 홍보전단이 많이 붙어있네요. 

 

 주문한 뒤에 20분정도 기다려야 했고 저녁시간쯤이라 저처첨 방문포장하러 오신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20~30분 정도 여유두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치킨을 받아서는 식을까봐 후다닥 들어와서 바로 세팅 해봤어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좋아해서 햄버거 먹으러는 자주 가봤는데 여기서 치킨을 먹어보는건 처음이에요. 닭강정이나 다른 치킨들을 파는건 알고 있어서 언젠가 먹어봐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하니까 얼른 사먹어보게되네요. 콜라나 무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

  냄새만 맡아도 맛있는게 느껴졌어요. 짭짤한 간장양념에 마늘향이 확나서 금방 군침이 돌더라구요. 바삭하게 잘 튀겨지기도 했구 마늘후레이큰지 튀김가루인지 바삭한 가루가 뭍어있어서 바삭하게 씹히니까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달짝지근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었습니다. 닭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딱 맞게 잘익었고, 가슴살도 간장마늘 양념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이집 치킨 잘하네요.

 

 반통은 9,000원에 판매하니 혼자드실분들에게도 적당 할것 같아요. 

 

맘스터치 바삭크림치즈볼

 여기 치즈볼 진짜 맛있습니다. bhc뛰어넘을 정도 였어요. 치킨집마다 겉부분이 맛있으면 속필링이 좀 아쉽고 속필링이 맛있으면 겉 반죽이 아쉬웠는데 여기는 딱 조화롭게 둘다 맛있었어요. 겉반죽부분은 bhc치즈볼과 느낌이 꽤 비슷했고, 안에 필링이 더 맛있어요. 부드럽고 크림치즈와 모짜렐라치즈의 중간맛 정도 되는것같아요. bhc치즈볼이 하나에 천원꼴인데 여긴 4알에 3천원이니 조금 더 싸네요. 여기 치즈볼은 진짜 꼭 드셔보세요.

 

 

 큰기대는 안하고 구매 해봤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번에 여기서 치킨 사다가 한강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