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칼로바이 프로틴바]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hyeonine 2020. 5. 30.
728x90
반응형

 

 요즘 맛있는걸 잘 챙겨먹었더니 점점 살이 찌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어디 자주 안나간것도 한몫 하지요.

그래서 가끔은 다이어트식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편이 평소에 운동하면서 프로틴바를 잘 챙겨먹는데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대량 구매하게 되어서 뺐어먹으려구요. 솔직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바이 프로틴바

 

 

칼로바이 어플

 

 구매는 칼로바이 어플을 통해서 했어요. 회원가입하고 어플깔면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10개입 10박스 총 100개의 프로틴바를 구매 했습니다. 

  

 배송은 튼튼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나중에 칼로바이 상품을 살수있는 할인쿠폰도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1+1 행사중이라 짝수로 구매해야해서 바나나맛 4박스, 요거트맛 6박스 구매하였습니다. 보통 초코맛 바닐라맛 이런게 많던데 두가지맛 모두 특이한 것 같아요. 무슨 맛일지 잘 상상도 안되고 대량으로 구매할거라 미리 하나쯤 사서 먹어볼까 싶어서 올리브영이나 롭스 여기저기 가봤는데 찾지 못했었어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다는 분을 봤던것 같은데 말이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믿고 구매 해보았습니다. 

 

 2020년 5월에 구매 했는데 유통기한은 2021년 3월까지로 넉넉했어요. 

 

 

 뒷면에 상세정보와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당연히 두가지 맛이 똑같을 줄 알았는데 칼로리도 다르고 다른 비율도 조금씩 다르네요. 

 

 먼저 요거트맛 프로틴바 부터 맛 보았어요. 기존에 먹던 프로틴바들에 비해서 저는 좀 딱딱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는 아니구요.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요거트 맛이라기 보다는 땅콩버터 같은 느낌이 좀 났어요. 중간중간 크랜베리같은 건과일이 들어있어서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 이었어요.

 

 

 이번에는 바나나맛 프로틴바 입니다. 홈메이트 요거트와 함께 맛 보았어요.

https://cocodane.tistory.com/5

 

[로이첸 요거트메이커] 전기없이 만드는 수제요거트

점점 30대가 가까워지면서 건강에 관심이 생기고있는 요즘!! 유산균도 잘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으로 먹자니 비싼건또 엄청 비싸더라고요. 몇일 전 친정엄마가 요거 사신걸 보고

cocodane.tistory.com

 요거트 관련 글은 상단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주세요! 직접 만들 수 있어서 당이 거의 들어가지 않고 건강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메이커 입니다. 요즘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씨리얼이나 과일을 넣어서 먹어도 좋고 이렇게 프로틴바와 함께 해도 좋네요.

 

 바나나맛도 프로틴바에는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가끔 이런 바나나맛 과자들 인공적인 향만 진하게 나서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무난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요거트 맛보다는 좀 덜단단한것 같기도 하구요. 

 

 두가지 맛 모두 무난무난한 맛 이었어요. 프로틴 특유의 비릿한 맛이 많이 나지 않는점이 좋았어요. 착한가격이라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 듯 합니다. 1+1 이벤트 중에 쟁여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