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글로우 오브 선셋] 파주 분위기 있는 감성카페

by hyeonine 2020. 3. 8.
728x90
반응형

파주 투어 2탄!

인스타 감성 뿜뿜 하는 예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바로

이름부터 감성감성 하는 

 

글로우 오브 선셋

 

 

주말에 방문했는데 

한적한 곳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있는 동안 두 팀 정도 계셨어요

 

외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메뉴판

메뉴판부터 넘 예쁘게 꾸며놓으셨네요

토스트랑 케익류도 있고 메뉴가 꽤 다양한 느낌이었어요!

 

 

메뉴 옆에 피크닉 세트라고 있던데 

거기에 포함되는 피크닉 가방인가 봅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게 뭔지 잘 아시는 느낌!!

여기 담에 여자인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사진 찍고 놀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방향제랑 

케익에 꽂을 수 있는 초들 너무 귀엽습니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딸기요거트 스무디,

떠먹는 딸기 초코케익 주문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내부 구경 해봅니다.

 

어딜 찍어도 예쁘네요

가게 내부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닌데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졌어요!!

감성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사진 찍으러도 올 정도인 거 같습니다.

약간 해질 때쯤 조명 켜지고 그러면 더 예쁠 느낌이에요 

 

그리고 나온 메뉴!!

하...

넘나 예쁘지 않습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제가 좋아하는 고소한 맛!!

 

솔직히 딸기요거트 스무디는 예뻐서 시킨 것도 있지만

적당히 부드럽고 달콤한게 맛도 정말 좋았어요!!

비쥬얼만 좋은 게 아니라 맛까지 있다니..

저 위에 올라간 크림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떠먹는 딸기초코케이크도 맛있어요!

안에 초코빵에 딸기랑 생크림이 들었는데 촉촉하고 맛났어요

안에 딸기도 꽤 들어있더라고요

바로바로 직접 만드시는 듯했는데 딸기도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정말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파주 가실 일 있으시면 아울렛 근처에 있으니까 가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막 찍어도 예쁜 사진 건질 수 있어요

 

담에 가면 피크닉 세트 시켜서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