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안스베이커리] 대한민국 7대 제과명장 빵집 /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by hyeonine 2020. 6. 4.
728x90
반응형

 저는 빵이랑 커피를 사랑하는 1인 입니다. 얼마 전 인천 송도에 놀러갔다가 센트럴파크 근처에서 안스베이커리를 처음 알게되었어요. 그때 맛보았던 빵들이 전부 맛있어서 서울에는 지점이 없나 하고 찾아봤는데 마침 가까운 영등포에 지점이 있더라구요. 여기를 알게 된 이후로 참 자주왔었는데 오늘은 포스팅하려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안스베이커리 영등포점

 

 

 위치는 영등포동 618-496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지하1층 입니다.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해서 오시면 개찰구 나와서 바로 이어지는 롯데백화점 통로로 들어가시면 왼편에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자랑스럽게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이라고 붙어있네요.

 

 

 저는 저녁시간인 오후7시반쯤 방문했었는데요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20퍼센트 할인하는 빵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마감시간 직전에 백화점에 가면 빵집아니더라도 할인하는 품목이 많아서 참 좋아요. 

 

 코로나로 예민한 요즘인 만큼 손소독제 필수이지요. 깔끔하게 정리된 쟁반과 집게도 보기 좋았어요.

 

 

 세일하는 품목들은 따로 입구쪽에 진열되어있었어요. 유통기한이 짧은 것들 위주로 세일 하는 듯 했습니다. 할인이 안되는 제품들도 꽤 있더라구요. 안스베이커리의 대표메뉴인 명란바게트도 있더라구요.

 

 

 명장샌드위치를 비롯해서 크림치즈메이플, 베이글치즈스틱, 미니우리고구마빵, 구리볼, 누네띠네 등등 눈돌아가게 하는 빵들이 참 많더라구요. 마감시간이 다되어가는데도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았어요.

 

 잡곡식빵과 호두식빵등 식빵류도 종류가 많이 있어서 좋네요.

 

 

 추천이라고 붙어있는 모카 네오네즈는 빵 하나만 먹기로 다짐한 저의 원픽이었습니다. 위아래 다쿠아즈이고 커피크림, 초코시트, 모카시트가 층층이 쌓인 빵이었어요. 가격도 크기에 비해 6,500원으로 저렴한 편이라 좋았어요.

 

 

 중간중간 많이 비어있는 진열대 입니다. 낮시간에는 여기를 다 채울만큼 빵 종류가 더 많았나봅니다. 어떻게 이 많은빵들을 매일 만들고 팔리는지 신기해요.

 

 

 냉장코너에는 생크림과 과일이 들어간 빵종류들이 가득가득합니다. 딸기샌드 너무 맛있어보여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케익과 데코용품도 예쁘게 진열되어있어요.

 

 

선물상품

 

 

 선물상품 코너에는 선물용이나 기념품으로 좋은 제품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그냥 빵보다 조금 더 고급스럽고 선물하기 좋게 포장되어있더라구요. 머랭쿠키나 그리시니, 파네토네, 각종 쿠키와 잼들이 있네요. 이런 물건들은 뭔가 내돈주고 사기는 아깝지만 선물받을땐 너무 좋죠.

 

 

 모카 네오네즈는 할인이 안되는 상품이었어요. 오늘 아침으로 커피랑 먹었는데 처음 향은 커피향이나 죠리퐁향 처럼 느껴졌어요. 초코시트와 모카시트가 함께있는점이 좋았고 위아래 다쿠아즈로 되어있어서 식감이 참 좋앟어요. 다만 중간중간 들어있는 크림이 버터크림인것 같은데 좀 느끼하더라구요. 어릴때 고전케이크(?)에 자주쓰이던 그런 크림느낌 같았는데 크림만 좀 덜 느끼했으면 딱 제취향이었어요. 그래도 커피랑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오늘 사진에는 없었지만 안스베이커리에 버터프레즐이 제 최애메뉴입니다. 대표메뉴이기도 하구요. 가보시게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