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다이어트 떡볶이닭] 맛있는 다이어트떡볶이 강추(with 곤약 김말이)

by hyeonine 2021.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ㅎㅎ

저는 떡볶이 진짜 좋아하는데 자주 먹으려니 칼로리가 영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러다 알게된 죠스 떡볶이의 다이어트 떡볶이닭!!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다이어트 떡볶이닭

 

 

맛은 오리지널볼, 오징어비엔나, 깻잎볼 이렇게 3가지에요

곤약김말이는 처음 주문해보는데 떡볶이랑 잘어울릴것 같아서 함께 주문해봤어요 ㅎㅎ

 

 

 제일 기본맛인 오리지널볼 조리해서 리뷰 해볼게요

칼로리가 348이라 낮은 편이고 떡은 현미를 많이 넣었고 어묵대신 닭가슴살볼이라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

 

 

 조리도 살짝 뜯어서 전자렌지만 돌리면 되는거라 아주 간편합니다

 

김말이는 100g에 149칼로리네요 튀김치고 나쁘지않은 편인듯 합니다

 

그럼 바로 만들어서 먹어볼게요 ㅋㅋ

떡볶이는 살짝 구멍내서 전자렌지 돌리고

 

 김말이는 일단 3개만! 

기름 조금 발라서 에어프라이어로 데웠습니당 

 

 딱봐도 매콤하고 진한 소스가 느껴지시죠??

이거 죠스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드셔야 해요 ㅋㅋ

소스맛이 가게에서 파는거랑 완전 똑같아요

 

 떡은 현미떡임에도 단단하지않고 말랑한 식감이라 맛있구요

 

 닭가슴살볼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어묵과 닭가슴살의 중간정도 느낌인것 같아요

 

 노릇노릇 구워주니 김말이 비쥬얼도 기대이상이에요 ㅋㅋ

 

 떡볶이에 찍어먹으니 궁합이 진짜 좋아요 ㅠㅠ

솔직히 큰 기대는 안했는데 웬만한 분식집 이상으로 맛있어요!

안에 곤약만 든게아니라 약간 야채다진거에 간이 살짝 돼있어서 딱 맛있었어요

떡볶이러버이신 다이어터분들께 강추드려요 ㅎㅎ

저는 무조건재구매 예정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