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시래마루] 뻔한 한정식집 말고 제대로된 이천맛집

by hyeonine 2023. 11. 13.
728x90
반응형

 드라이브겸 이천에 다녀왔어요

몇년전에 이천에 들렀을때는 유명하다는 쌀밥한정식집에 갔다가 뻔한 구성과 뻔한 맛에 구색만 갖춘듯한 느낌에 실망하고 온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간곳은 시래마루 이천본점 입니다

점심시간보다 좀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잠깐 가게 뒤편에 천따라 산책했는데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20여분정도 산책하다가 입장!

 

 

 살짝 이른 점심시간이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식사 하다보니 금방 자리가 다찼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좀 있을듯하네요

 

 

저희는 시래기밥상1 + 시래기 두루치기정식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한상

진짜 반찬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던 ㅠㅠ

 

 

제육정식에 나온 제육 ㅎㅎ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은근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젓갈7가지

이건 젓갈정식 시켜야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두루치기정식에 포함된건가봐요 ㅋㅋ

다양한 젓갈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많이 짜지 않아서 숭늉이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

 

 

 강황을 넣어지은 노란쌀밥

특별히 흰밥이랑 맛이 다르진 않지만 뭔가 밥도 더 신경써서 지은 느낌이라 좋아요 

개인적으로 ㅎㅎ

 

 

제일 맛있었던 시래기들깨 탕!

부드럽고 고소해서 술술 넘어갔어요 ㅎㅎ

요 들깨탕은 리뷰남기면 서비스로 받아가실 수 있어요!

 

일행이 시래마루 잠실점에도 가보셨는데 여기 본점이 훨씬 맛있다고 하시네요 

 

저도 리뷰이벤트써서 들깨탕 하나받고 하나는 구매해서 총 두개 포장해왔어요

담에 이천에 또 올일있으면 재방문할까 싶어요

화담숲가는길에 들러도 좋은코스일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