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밤고개로 더카페] 수서역 근처 아기랑 가기 좋은 브런치카페

by hyeonine 2023. 2. 25.
728x90
반응형

 

아기랑 갈만한 괜찮은 카페 없나 찾다가 남편이 찾아낸 곳이에요!

 

 

 

밤고개로 더카페

 

이런데 이런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한적한 곳에 있어요

세곡동 주민센터 바로 옆입니다 ㅋㅋ

주차자리는 널널한 편!

 

 

 사람이 꽤 많다 싶었는데 가게 내부가 엄청 넓어서 그렇게 북적북적하단 느낌은 안들었어요 

테이블간 거리도 넓고 테이블도 넓어서 각자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어요 ㅎㅎ

 

 

 구석구석 너무 예쁜 공간들 ㅎㅎ 

우리 아가도 저 빨간 목마에 앉혀서 사진찍고싶었는데 가만히 안있고 소리지를게 뻔해서 1초 고민하고 포기했어요 ㅋㅋ

 

 

 음료가격도 꽤 합리적인편! 브런치랑 함께 주문하면 천원할인도 해주네요 ㅎㅎ

그냥 브런치 뿐만아니라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크로플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랑 우유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아아, 아라, 클래식브런치, 햄치즈 파니니 주문했어요

 

 

 비쥬얼 무엇 ㅡㅡ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요

 

 사실 뭐 익히기만 하면 되는 메뉴이지만 해쉬브라운도 딱 맛있게 잘튀겨져있고 베이컨도 맛있었어요 ㅋㅋ

계란도 반숙이라 빵에 올려먹으면 최고 ㅎㅎ

 

 

파니니도 평범해보이지만 따뜻하고 햄치즈 궁합이 잘맞아서 맛있었어요 ㅋㅋ

옆에있는 샐러드도 신선하고 좋았구요

 

 

 커피도 맛있는 편이에요

다먹고 2천원 추가하면 리필도 가능합니당

 

  아기의자도 당연히 있어요! 

조용한곳에 가면 아기가 시끄러울까봐 신경쓰이는데 여기는 넓고 사람도 많아서 조금 중화? 되는것 같아요 ㅋㅋ

아기소리나도 다들 크게 신경안쓰시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다른테이블에도 아기데려오신분들 계시더라구요

가게 넓찍해서 유모차 끌고들어와도 괜찮을것 같아요

 

분위기도 음식도 모두 괜찮은 곳이어서 조만간 부모님모시고 재방문예정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