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여의도 한강공원] 현재 벚꽃 개화상태 / 여의도 벚꽃축제 취소

by hyeonine 2020. 3. 29.
728x90
반응형

아직 코로나는 한창이지만 슬슬 봄은 오고 있어요!

벚꽃축제기간인데 석촌호수도 폐쇄하고 진해군항제도 취소,

여의도 벚꽃축제도 16년만에 취소되었다고 하네요..

여의도 벚꽃축제는 국회의사당 뒤쪽길을 모두 막는다고 해요

 

그렇지만 한강공원이 막히진 않으니!!

날씨가 좋아서 잠깐이나마 콧바람 쐬려고 여의도 한강공원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에 차끌고 가려고 했다가 주차장 들어가는 도로에서 하염없이 기다렸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걸어서 다녀왔어요.

 

 

아직 아주 팡 핀건 아니지만 60~70퍼센트 정도는 피었더라구요!!

비만 안오면 다음주 주말에 절정일거 같아요

너무 예쁘죠 정말 ㅎㅎ

 

 

자전거 타시는 분들, 사진찍으러 온 커플들 꽤많았어요

그나마 실내 아니고 어느정도 거리 유지하면서 산책하면 안전한거 같아요.

한강에서도 마스크 필수!!

 

꽃이 많이 피고 제일 예쁜 나무 밑에는 거의 줄서서 사진찍으려고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바람이 좀 불긴 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인생샷 가능할듯 해요 

 

 

멀리 보이는 오리 양식장

한강 오리배 운영하는거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ㅋㅋ

커플이나 가족단위로 타면 재밌을것 같네요.

다리 굴리는거 말고 오토로 타는걸 추천 합니다..

 

편의점에서 한강라면도 먹어주고 ~_~

아 그리고 잔디밭에 돗자리는 괜찮은데 텐트는 치면 안됩니다.

차들이 돌아다니면서 단속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부터는 히든플레이스인데

한강공원보다 사람이 적고 여유롭게 벚꽃 보고싶으신분들께 추천 드려요.

 

성모병원 뒤쪽길인에 여의동로 라고 검색하시면 돼요 (하단에 지도첨부)

이길따라 벚꽃이랑 개나리 엄청 화창하게 피었는데 은근 다니는 분들은 많지 않더라구요!

근처 동네주민분들은 너무 좋겠어요 정말

 

개나리에 벚꽃조합 지대로 입니다 :)

 

여의도 생태공원이라고 이쪽에 주차장도 있는데

한강공원에 자리 없으면 여기주차장 추천합니다.

항상 주말에는 널널하더라구요.

 

여의도 한강공원 벚꽃

 

집에만 있기 답답한데 

요렇게 거리를 두고 벚꽃 구경하는건 좋을 듯 해요

따릉이 빌려타고 꽃길달리는것도 좋구요

사람 드글드글한 축제들은 취소 됐어도 이렇게나마 볼 수 있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