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로기커피] 김천구미 창고형 감성카페 빵맛집

by hyeonine 2020.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여름에 다녀왔던 카페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로기커피

 

위치는 김천구미쪽이에요!

바람쐴겸 나들이할겸 놀러가기 좋아요.

창고형으로 빵맛집이기도 하고 넓고 포토존도 많아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충분했구요

입구가 통유리라 더 예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빵 맛집답게 들어가자마자 고소한 빵냄새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빵종류도 어마어마 합니다. 

한입씩 다먹어보고 싶었어요. 일부러 여기 들러서 대량으로 구매해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냉장고에는 케익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메뉴판도 참고 해주세요.

대부분의카페가 그렇듯 1인 1음료는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커피가격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듯 합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3잔, 케익하나, 빵두가지를 주문했어요.

 

다음에 오면 로기라떼로 먹어보고 싶네요!

카페라떼 + 아이스크림 조합이라니,,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WIFI 비번은 000000000a (0 9개, 소문자a) 라고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카페 구석구석 열심히 찍어봤어요!

인스타감성 사진찍기좋게 여기저기 신경써서 꾸며두신게 느껴졌습니다. 

어딜찍어도 예뻤어요.

신나서 이리저리 계속 찍었네요.

 

 

예쁜 곳에서 빠질 수 없는 거울샷도 남겨줍니다. 

작은 소품들도 다 너무 예뻤어요.

 

 

찍는데 마다 다 예뻤어요

열심히 인증샷 남겨주었어요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아직 꽤 없어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면서 찍을 수 있었습니다. 

오후시간쯤 되면 꽤 많이들 찾아오세요!

 

 

무더운 여름에 방문했었는데

이렇게 큰 내부가 다 시원할정도로 에어컨은 빵빵 했습니다. 

천장도 꽤 높고 시원시원 넓찍 해서 좋았어요.

창고형 느낌도 살리면서 감성적으로 인테리어가 잘된 느낌 이었습니다.

실내에 가로등이라니 독특하면서 예뻤어요.

 

 

 

정신없이 사진찍다가 주문한 메뉴 먹어보았습니다. 

커피는 무난한 맛 이었고, 당근케익은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 길다란 소세지에 빵 돌돌 말린게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간 언니는 요거 남편 사다줘야겠다고 다먹고 더 구매 해갔어요.

 

김천구미 이근처 지날때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맛집인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