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럭키참스] SNS대란템 유니콘시리얼 구매후기

by hyeonine 2020. 4. 26.
728x90
반응형

 

남편이나 저나 아침을 거창하게 차려먹는 편이 아니라서 평소엔 간단하게 선식이나 계란후라이 정도를 먹곤 합니다.

가끔 요거트나 우유에 시리얼을 함께 먹기도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눈팅중에 발견하게된 씨리얼이 있어 구매 해보게 되었습니다

 

프루티 럭키참스

 

 

 

럭키참스는 미국 시리얼 입니다. 한국마트에서는 구할수가 없죠.

요즘 시리얼 카페도 종종 생기고 다양한 시리얼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데 대부분은 미국에서 직구로 구매해야 살 수 있더라구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요즘 또 유명한 시리얼 중에 프렌치토스트모양 시리얼로도 유명한 

'프렌치 토스트 크런치' 도 모양도 귀엽고 특이해서 탐내던 제품중에 하나 입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는 판매하지 않아서 못샀는데 다음번에는 요제품도 구매 해보고 싶습니다.

 

 

 

제러널밀스의 럭키참스는 오리지널, 프로스트프레이크, 프루티, 초코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그중에 프루티 럭키참스는 한국 코스트코에서도 구매 가능 합니다.

저는 프루티 럭키참스 패밀리사이즈 두박스로 구매 했습니다.

 

패밀리 사이즈 답게 엄청 대용량 입니다.

박스부터 알록달록 한것이 달콤할것 같은게 느껴지네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생각보다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도 않습니다. 

12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어 한그릇 먹으면 11g의 곡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엄청 불량식품처럼 생겼는데 글루텐프리에 오트밀이라 담백한 편 이라고 하네요!

 

내용물도 살펴보겠습니다.

프루티답게 딸기향같은 과일향이 확 느껴지네요.

기본핑크 씨리얼도 한가지 모양이 아니고 3가지 모양이 섞여있습니다. 

마쉬멜로우도 유니콘모양 3가지 색상과 4가지 다른모양의 마쉬멜로우가 섞여있어요.

무지개모양 너무 귀엽네요. 애기들이 좋아할 것 같은 조합이에요.

 

 

 

이제 우유에 말아서 먹어볼게요!

생각했던 맛과 비슷한 편 입니다. 기존에 알고있던 시리얼과 비교하자면 후르츠링 맛과 제일 흡사합니다.

마쉬멜로우도 일반적인 시리얼에 들어있는 마쉬멜로우 맛 이구요.

보기보다는 달지 않아서 편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원래도 후르츠링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는 맘에 들었어요.

외국에서도 거의 제일 인기있는 시리얼이라고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