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교촌치킨 레허반반 순살] 신메뉴 후기(feat. 엽떡)

by hyeonine 2020. 4. 28.
728x90
반응형

 

아니 이게 무슨일인지 방금 다쓴 글이 날아가 버렸네요.. 티스토리는 가끔 이렇게 오류가 생기는 점이 참 아쉬운것 같습니다..어플로 글을 쓸때 더 심한듯해서 굳이 컴퓨터로 쓰는데도 이런일이..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시작합니다.

 

평화로운 주말이라 오랜만에 친구들과 방잡고 놀다왔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가시지 않아서 이리저리 다니기도 그렇고 편하게 방잡고 이것저것 시켜먹으면서 편하게 노는게 더 좋더라구요. 오늘 소개 해드릴 메뉴는 교촌에서 나온 신메뉴 입니다. 신화치킨이라고 새로나온 메뉴를 먹을까하다가 레드콤보와 허니콤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선택 했습니다. 

 

교촌치킨 레허반반 순살

 

 

 

Aloft Seoul Myeongdong

 

저희가 잡은 숙소는 명동에 위치한 알로프트 서울 명동 이었습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관광 오는 곳이라 호텔이 정말 많더라구요. 근처에 명동, 백화점, 청계천, 경복궁 등등이있어서 관광하기 최고인것 같긴 합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줄긴 했었습니다 백화점에는 사람이 좀 있긴했는데 외국인들은 많지 않았고 명동거리도 꽤 조용한 편 이었습니다. 

 

숙소 컨디션은 좋은 편 이었습니다. 높은 층을 주셔서 뷰를 기대했는데 공사장 뷰라서 좀 아쉬웠었네요. 그래도 도심답게 야경은 예뻤습니다. 높은층이라 그런지 딱히 시끄러운것도 없었습니다.

 

낮에는 백화점을 구경하고 놀다가 저녁에 방에 마실걸 사서 들어왔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주문하고 50분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왔습니다. 주말 저녁에는 40분~1시간은 기본으로 걸리더라구요.

심플하게 종이가방에 담겨왔습니다. 냄새는 일단 너무 좋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서울시청점에서 왔습니다. 

메뉴판도 참고 해주세요.

 

 

박스가 워낙 작아서 당황하긴 했는데 작은 순살조각으로 꽉꽉 차있긴 했습니다. 먹다보니까 아주 적은 양은 아니었습니다. 

 

먼저 허니콤보 부터 먹어봅니다. 믿고먹는 교촌의 메뉴답게 맛있었습니다.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적절하게 단맛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엽떡에 허니콤보 조합은 매우 유명하죠! 

 

 

그리고 레드콤보 입니다. 허니콤보에 비해서 확실히 붉은끼가 돌긴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 였어요. 화끈하게 매운맛을 기대하신 분들에게는 좀 아쉬울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냥 달달함이 기본인데 약간의 매콤함이 첨가된 정도의 느낌 이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엽떡까지 주문 했습니다. 엽떡 참 좋아하는데 매운맛을 먹으면 다음날 힘들어지는 관계로 착한맛 세트로 주문 했습니다. 떡볶이 치고 비싼감이 있긴한데 중독성이 장난아니라서 주기적으로 먹게되더라구요. 

지점마다 조금씩 매운정도가 다르던데 이번에 시킨곳은 딱 적당히 맛있게 매운정도라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엽떡에 튀김도 넣어주고 주먹밥에 쿨피스까지 셋팅 완료 했습니다. 원래는 명랑핫도그까지 있으면 최고인데 욕심인듯해서 생략했습니다. 요즘 핫한 부부의세계 보면서 힐링타임 가졌어요. 요런 불륜드라마는 다같이 욕하면서 보는게 제맛인것 같아요. 멀리 가지 않더라고 이렇게 친구들과 호캉스하면서 맛있는걸 먹으면 진짜 힐링됩니다. 

 

 

아무튼 레허반반은 만족스러운 선택 이었습니다. 일단 두가지 맛을 다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튀김옷도 얇고 닭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닭가슴살과 다리살이 섞인 느낌 이었는데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맵지않고 달달한 맛이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선호도가 높을 듯 합니다. 떡볶이와의 궁합도 최고지요!

 

요즘 생일이나 선물할 일이 있으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많이들 하시던데 저는 치킨 기프티콘 선물받으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어떤 치킨 보낼까 고민되실때는 교촌치킨 레허반반 순살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