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엄청 쉬워진 네고왕 7,000원 할인 이벤트 후기

by hyeonine 2020. 8. 19.
728x90
반응형

 

 요즘 네고왕 이벤트로 엄청 핫한 치킨이죠? 원래도 치킨 좋아하는 남편 둔덕에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7천원 할인이벤트라니 당연히 먹어줘아죠!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이번 이벤트는 비비큐 회원가입만 하면 쿠폰을 주는 이벤트에요! 네고왕 이벤트 초반에는 홈페이지 접속도 안될정도였어요. 처음 한번은 늦은 시간에 겨우 주문할수 있어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6시쯤 도전했는데 쉽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홈페이지 난리난 후로 시스템 보완이 있었나봅니다.

 

 아무튼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한 후에 배달 주문 선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소지를 입력하고 황금올리브치킨을 선택해서 담아줍니다. 

 

 

 쿠폰적용을 누르면 이 할인이벤트 쿠폰이 바로 선택할 수 있게 뜹니다. 배달비 2천원까지 해서 총 13,000원만 결제하면 끝이에요. 치즈볼까지 주는데 이만하면 진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주문하고 40분 걸린다고 카톡이 왔는데 막상 30분도 안걸려서 도착 한것 같아요. 

 

 

 치킨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소스도 챙겨주셨구요 돌돌말려있던건 랜덤치즈볼 2알 이네요.

 

 

 너무 가성비 좋지 않나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비비큐인데 할인 해주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랜덤으로 온 치즈볼은 오리지널 치즈맛이랑 호떡? 맛인거 같아요. 요거 한알에 천원 꼴인데 그냥 제돈 주고 사먹긴 너무 비싼 거 같아요.

 

 

 황금올리브치킨은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죠! 이벤트 기간 끝나기 전에 얼른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