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고향옥 얼큰순대국] 인생순대국 맛집 / 김포구래점

by hyeonine 2020.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 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에 발견한 인생순대국이 있어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평소에도 순대국이면 좋아하는데 이집은 독특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고향옥 얼큰순대국

 

 

 위치는 김포 구래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포 갈일이있어서 김포 근처 맛집으로 찾아본건데 요 순대국집이 많이 떠서 찾아가본 곳입니다. 알고보니 다른곳에도 체인점이 많이 있네요. 이날 유난히 날씨가 좋아서 놀러가는 기분으로 다녀왔습니다. 

 

 

 24시간 영업이고 주차는 건물아래 주차장에 하시고 식사 후에 말씀하시면 주차권챙겨주십니다. 그냥 길가에 주차해놓으신 분들도 많고 신호가 제대로 없어서 건물사이로 다니기 좀 불편한 점은 있었어요.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꽤 계셨는데 자리도 많고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금방 드시고 나가시더라구요.

 

 

 제일 유명한 메뉴는 아무래도 얼큰순대국 이겠죠! 콩비지 순대국도 특이하고 해물순대국, 시래기순대국, 백세순대국 등등 다양한 컨셉인 메뉴가 많았어요.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여럿이서 오면 요리류도 시켜서 나눠먹기 좋을 듯 합니다. 

 저희는 얼큰순대국 2인으로만 주문 했습니다.

 

 

 기본 밑반찬 입니다. 소면한덩이씩과 김치, 깍두기, 물김치, 고추, 양파 등등이 기본제공되며 추가로 필요한 경우에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소면이 있는점이 좋았어요.

 

 또 깔끔한 양념통과 수저받침이 위생적이어서 좋았습니다. 

 

 

 순대국집은 역시 메뉴가 빨리 나와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얼큰하게 끓인 순대국은 거의 전에는 먹어본적이 없는 것 같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얼큰함 이었어요. 아주 맵지는 않아서 딱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순대는 4알 정도 들어있었고 다른 부속고기들이 섞여있었는데 독특한 내장류들이 아니라 거의 고기류라서 내장 싫어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추에 우거지도 들어있고 내용물도 꽤 실해서 좋았습니다. 소면 먼저 말아서 먹고 밥까지 먹으니까 엄청 든든한 한끼더라구요. 비올때나 쌀쌀할때 먹으면 엄청 뜨끈하고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집 근처의 하얗고 뽀얀 순대국을 좋아라 했었는데 이집도 만만치 않게 제 취향 이었습니다. 다음엔 집근처의 가까운 지점 찾아서 먹어봐야겠어요.

 

 

 

 고향옥얼큰순대국은 포장판매도 가능합니다. 주차권이 필요하신 분들은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