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피코크 샤브샤브 요리재료] 고기만 준비하면 되는 실속있는 샤브샤브 키트

by hyeonine 2020. 8. 26.
728x90
반응형

 제가 매우 애정하는 요리중 하나는 바로 샤브샤브 인데요 요즘 식당에가서 먹는 경우도 많지만 마트에 요리키트들도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얼마전에 이 제품이 괜찮더라는 글을 봤었는데 마침 이마트에 가니까 딱 하나 남아있어서 바로 집어와봤습니다.

 

피코크 샤브샤브 요리재료

 

 

 이마트에 야채코너 근처 피코크 식품 모여있는 근처에서 구매랬어요. 가격은 9,980원 이었네요. 표지에도 안내되어있지만 메인재료는 별도로 구매 하셔야 합니다. 소고기나 해산물 종류로 취향껏 준비 해주세요.

 

 

 재료들은 차곡차곡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먼저 제일 중요한 재료인 야채들이에요. 알배기배추, 적근대, 청경채, 쌈배추, 비타민 5가지 종류의 야채들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아주 많은 양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정도의 양인듯 합니다. 아 참고로 둘이 먹이 적당한 정도의 양이었어요.

 

 

 칼국수 생면과 팽이버섯도 한봉지 통째로 들어있어요. 

 

 

 물에 희석시켜서 끓여먹는 샤브샤브용 소스, 찍어먹는 스위트칠리소스, 유자겨자간장소스도 함께 들어있었네요.

 

 

 포장지에는 간단한 조리방법과 재료들에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제가 준비한 메인 재료는 샤브샤브용 소고기에요. 요런 고기나 불고기용 얇은 고기들도 다 괜찮아요. 

 

 

 냉동어묵과 물만두도 추가로 준비 해봤습니다. 참고로 요 범표부산어묵 이거 진짜 맛있어요. 어육이 많이 들어있어서 통통하니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야채는 씻어서 준비 해두니 꽤 양이 푸짐해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에 있는 숙주도 좋아해서 함께 준비 해봤습니다.

 

 

 물에 육수를 넣고 끓이면 샤브샤브 먹을 준비 완료!

 

 

 전체적인 피코크 샤브샤브요리재료 키트는 만족할만한 정도 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샤브샤브 키트를 먹어봤는데 야채가 시들었다거나, 육수가 밍밍하다던가, 소스가 아쉽다던가 뭔가 하나씩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피코크 샤브샤브 키트는 대체로 평균이상의 수준이었습니다. 지금은 야채값이 비싸서 그런지 가격이 거의 만원이었는데 나중에 야채가격이 떨어지면 키트도 조금 더 싸질지 모르겠네요. 

 

 

 

 마무리로 함께 들어있던 칼국수까지 먹어주니 너무 든든한 한끼였네요. 원래 다먹고 계란죽까지 먹어줘야하지만 너무 배가불러서 못먹었어요.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이면 한번쯤 드셔볼만한 상품인 듯 합니다. 

 

 어쨌거나 좋아하는 요리인 샤브샤브를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성은 있는 상품이라 다음에도 또 구매할 것 같습니다. 피코크 요리재료키트중에 다른 요리도 다양한게 많던데 다른요리재료도 구매 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