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도밍고 꿀차5종] 홍차, 민트차, 히비스커스차, 캐모마일차, 생강차 리뷰

by hyeonine 2020.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풍때문에 바람이 많이 불고 있는데 피해 없으신가요?? 오늘은 유명하다는 도밍고 꿀차 리뷰를 준비 해봤습니다. 전부터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ㅎㅎ

 

도밍고 꿀차

 

 주문은 인터넷으로 했고 알아보니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가끔 할인도 한다고 해요. 할인 기간에 맞춰서 사먹으면 좋겠지만 기다릴 수 없어서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맛별로 다 먹어보고 싶어서 몇박스 담았다가.. 너무 충동구매인가 싶어서 제일 유명하다는 꿀 홍차 20개들이 한박스와 나머지는 샘플키트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먼저 꿀 홍차 입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곰돌이 푸가 그려진 귀여운 상자였는데 다시 바뀌었나 봅니다. 다른 홍차들과는 다르게 꿀이 들어있는데 벌꿀 0.12%가 들어있고 대부분은 향료로 벌꿀향을 낸듯 해요. 

 

 

 이렇게 깔끔하게 티백 20개 한박스로 들어있고 샘플키트는 아래처럼 한가지 맛씩 총 5가지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2,500원으로 하나에 500원꼴인데 맛보기로 시험삼아 구매해보기 좋은 것 같아요.

 

 

 알록달록하니 예쁘네요. 요렇게 다양하게 있으니 뭐먼저 먹어야하나 기분좋은 고민을 하게 되네요 ㅎㅎ

 

 

 먼저 제일 유명한 꿀 홍차! 티백은 다른 티백들과 다를바 없는 모습이고 먼저 뜨거운물 조금 받아서 진하게 우려줍니다. 여름인지라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얼음을 가득 담아서 아이스 꿀홍차로 만들어 봤어요.

 

 

 한입 먹어보니 오.. 확실히 제대로된 홍차 향이에요! 공차에 블랙밀크티먹을때 나던향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꿀향도 나는데 그냥 단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꿀맛이라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유에 냉침해서 먹으면 진짜 파는 밀크티맛이 날거같아요. 도밍고 꿀홍차로 밀크티 만드는 것도 내일 바로 리뷰 해볼게요!

 

 

 다음은 꿀캐모마일차와 꿀히비스커스차! 둘다 색깔이 넘 예쁘지요 ㅎㅎ 히비스커스는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 관심이 있었는데 상큼한맛에 꿀향이 있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물 많이 먹는게 좋은데 이티백 대량으로 우려서 먹으면 물 많이 먹기도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캐모마일차는 달달하게 먹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익숙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꽃향과 꿀향이 좋긴한데 개인적으로 캐모마일은 달지 않게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맛있긴 합니다.

 

 

 꿀민트차 역시 아이스로 먹어봤어요. 목이 탁 트이는 시원한 맛이었어요. 민트향도 좋고 아이스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강차는 괜히 따뜻하게 먹고 싶더라구요. 감기걸렸을때나 냉방병으로 목이 칼칼할때는 이만한게 없죠. 생강향 진하게 나고 꿀향도 나서 좋았어요. 생강을 원래 좋아하지는 않지만 목감기때는 찾게되더라구요.

 

 도밍고 꿀차 5종을 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제일 맘에 들었던건 1위 꿀홍차 2위 꿀히비스커스차 입니다. 요 두가지는 확실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특히 꿀홍차는 아이스나 따듯하게나 밀크티로나 손색 없어서 대량 구매하려고 해요. 여기저기 선물해도 호불호 없을 차 인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cocodane.tistory.com/135

 

[도밍고꿀홍차] 홈메이드 냉침 밀크티 만들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때 도밍고 꿀차5종 리뷰를 남겼었어요. 오늘은 뒤이어 꿀홍차 티백으로 밀크티 만들어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다른티백 리뷰는 아래 포스팅 참고 해주세요 :) coc

cocodane.tistory.com

도밍고꿀홍차 밀크티 만드는 법도 올려보았으니 참고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