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3단의 요리

[두부 유부초밥] 나혼자 산다 화사의 다이어트식

by hyeonine 2020. 3. 12.
728x90
반응형

 

며칠 전 

 

나 혼자 산다에 화사님이 다이어트식 이라며 두부로 유부초밥을 만들어 드시더라고요!!

보고 저거다 싶어서 마트에서 바로 두부랑 유부 사 왔습니다 ㅋㅋ

마침 다이어트가 필요한 유부녀였기에..

 

 

두부 유부초밥

 

준비물 : 유부(초밥용 만들기 세트), 두부, (+밥)

 

 

저는 많은 유부들 중 이마트에서 나온 유부로 픽 해왔어요

딱 둘이서 한번 먹기 적당한 양이었고 제일 싸더라고요^^

 

 

일단 밥으로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네요

 

구성품은 유부 14장, 초밥 소스, 초밥 조미 볶음 이렇게 들어있네요

 

일단 두부는 반모만 잘라서 물기를 최대한 짜서 준비해줍니다

밥 넣은 유부초밥도 먹고 싶어서 밥도 반 그릇 따로 준비했어요

 

 

초밥조미 볶음 봉투 뜯다가 대참사 ㅋㅋㅋㅋ

휴....ㅎㅎ

 

 

흘린 게 많아서 아쉬울 것 같으니

집에 남아있던 후리가께 좀 넣어 줍니다

(지금까지 후리가케인 줄 알았는데 후리가께네요..

참고로 이거 그냥 밥에 비벼만 먹어도 맛있어요 tmi)

 

잘 섞어서 준비된 밥과 두부 ^.^

초밥 소스는 밥에 반 넣고 두부 쪽에는 조금만 넣어줬어요

두부가 너무 축축? 해질까 봐..

 

 

유부 안 찢어지게 잘 벌려서 숟가락으로 넣어주면 넣기 편해요

 

 

보기만 해도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ㅎㅎ

 

남은 유부는 따로 데코 해주어서 완_성!!!

밥 넣은 유부초밥은 당연히 맛있어요 ㅋㅋ

유부도 촉촉하고 식초 간도 잘되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두부 넣은 유부초밥도 완전 별미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에 짭짤 달콤한 유부로 감싸서 먹으니까 꿀맛이에요 ㅋㅋ

다이어트식으로 먹어주면 맛있게 먹으면서 살 뺄 수 있을 거 같아요

닭가슴살이 질려올 때 추천드립니다 ^.^b

 

(정작 본인은 컵라면이랑 먹은 건 안비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