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3단의 요리

[아보카도 주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바나나 아보카도 스무디 만들기

by hyeonine 2020. 3. 13.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중인 요즘!!

아침으로 몸에좋고 맛도 좋은 아보카도 스무디를 만들었어요 ^.^

 

집앞에 쥬씨매장이 있는데 지나갈때마다 넘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집에 냉동 아보카도도 있겠다 바나나 사서 드디어 만들어 보았어요 :)

 

 

준비물 / 2잔 기준

 

아보카도 반쪽(냉동가능), 바나나 1개, 우유 400ml , (+꿀)

 

아보카도는 얼마 전에 사다두었던 냉동으로 사용했어요

냉동으로 하실 분들은 전날 밤에 냉장고에 꺼내두시거나 전자렌지 해동으로 3분정도 돌려주심 됩니다.

 

아보카도 반쪽에 바나나 한개,

우유 400ml 넣고 꿀 좀 넣어 줬어요 ㅎㅎ

스무디처럼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300ml에 얼음 좀 넣고 해도 좋아요

 

 

전 좀 달달한게 좋아서 꿀도 좀 넣어줬어요

취향 껏 넣어주심 됩니다!!

 

 

잘 갈아서 컵에 담아주고

좀 남겨뒀던 바나나 조각으로 데코 해주면 끝!!

바나나 조각 하나로 넘 귀여워졌네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건강 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완전 간단하죠?^.^

tmi

 

아보카도의 효능

 

아보카도는 슈퍼푸드라고도 불리는 건강 과일이죠!

아보카도에는 특히 오메가7이 함유되어있는데 이는 항염작용과 콜라겐 재생효과가 있어서

피부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 포만감이 굉장해서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효과 만점입니다

 

이 외에도 심혈관질환 예방, 항암효과, 시력보호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꾸준히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가 들어간 수제버거도 참 좋아하지만

아보카도주스는 아보카도를 먹는 가장 간단하도 맛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코로나로 뒤숭숭한데 아보카도 주스로 면역력도 챙기고 

예쁜 잔에 담아서 집에서 홈캉스 즐겨 보세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