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3단의 요리

[달고나 커피]카누로 만드는 달고나 커피☕

by hyeonine 2020. 3. 9.
728x90
반응형

 

요새 SNS에서 핫한 달고나 커피!!
제가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달고나커피 만들기


몇 일 전에 믹스커피로 도전 해봤었어요
믹스커피 천천히 쭉 부으면 커피 부분이랑 프림, 설탕 나눠지니까 가능하다고 생각했지요 ㅋㅋ
실제로 성공 하신 분들도 계신거 같더라구요!!

나름대로 커피,설탕,뜨신물 비율 1:1:1 맞춰서
쉐킷쉐킷

400번이 아니라 4000번을 저어도 안될거같아서 결국 기계의 힘을 빌렸습니다^.^

흠...
비율의 문제였을까요 ㅠㅠ
대실패 ㅋㅋㅋㅋ

두번째 시도는 카누 사서 재도전!!

재료 집합!!

카누 미니 아닌데 한봉지 숟가락에 부으니까 반숟갈 정도 되더라구요

두 개 뜯으니까 딱 한숟갈 되더라구요 ㅎㅎ
네개 뜯어서 두숟갈 넣어줬습니다

설탕도 비슷한 비율로 두숟갈 투하!!

뜨거운물도 두숟갈 넣어주고요

부아아아아아아아아앙ㅇㅇ아아아

 

오.. 색깔이 점점 연해지더니 달고나 스러운 색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이거죠 ㅠㅠㅠ

얼음 넣은 우유 준비하고
조심스럽게 올려줍니다😆

꾸덕한게 아주 제대로 네요

 

카누로 만든 달고나라떼ㅋㅋ흘러넘침

 

감성샷 찍어주고 섞어서 먹으면 꿀맛 입니다!!
생각보다 고급진 맛 이었어요
달달하면서 믹스커피 같은 맛은 아니고 부드럽고 찐한게 저는 딱 맛있더라구요 ㅠ.ㅠ
만드는 과정이 좀 귀찮긴 하지만..
시간이 많을때는 또 해먹을만 한거같아요 ㅋㅋ
시간이 아주 많이 남을때..?ㅋㅋㅋ

집콕일때 한번쯤 해드셔 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