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고쿠텐] 서현역 수요미식회에 나온 텐동 맛집

by hyeonine 2020.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역 근처에 갔다가 가보게된 맛집 리뷰 입니다! 서현맛집이라고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 생각보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고쿠텐

 튀김덮밥 전문점 고쿠텐이라고 적혀있는데 텐동 맛집 입니다. 수요미식회 208회 최고의 한끼_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바닷속 최고의 감칠맛 새우편, 생방송투데이 2357회 맛의승부사_ 한 그릇에 담아낸 꽃 소리부터 맛있는 '튀김덮밥' 편에 나왔네요.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의 문으로 들어가 봅니다. 웨이팅이 조금씩 있었는데 저희는 운좋게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모던한 느낌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도 예뻐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네요.

 저희가 앉은 2인석 테이블이에요. 뭔가 조용히 식사해야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메뉴는 다소 심플했어요. 제일 기본을 먹어보고 싶어서 베스트 메뉴중 하나인 고쿠텐동으로 주문했습니다. 고쿠텐동에는 새우2,오징어,버섯,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계란이 들어갑니다. 

 기본으로 셋팅된 반찬과 수저에요. 일반적인 텐동집과 비슷한 느낌인데 저는 저 단무지가 유자향이 나면서 개운하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주방이 오픈키친형으로 되어있어서 조리하시는 모습을 바로바로 보면서 먹을 수도 있네요.

 10분정도 기다려서 나온 고쿠텐동 입니다. 장국과 밥은 요청하면 리필 할 수 있고 와사비도 달라고 요청하면 주십니다.

 텐동 포인트는 앞접시(?)가 꽂아져서 나오는거죠 ㅎㅎ 접시에 튀김을 좀 덜어내고 밥과함께 먹으니 좋더라구요. 밥에도 양념이 되어있어서 좋았아요. 특히 기본메뉴임에도 온천계란이 들어가고 새우가 두마리나 들어간게 좋았어요. 다른곳은 추가를 해야 들어가는집이 많더라구요.

 튀김자체는 간이 쎈편이 아니었고 부족한 간은 간장으로 해야하더라구요.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었고 튀김도 하나하나 다 바삭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텐동이 먹고 싶을땐 또 이집으로 오면 좋겠네요 ㅎㅎ 후회없는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