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비비큐 신메뉴 마늘빵맛 치킨 추천

by hyeonine 2020.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 이네요. 포스팅 하려고 사진찍어놨었는데 게을러서 이제야 올리네요ㅠㅠ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네고왕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실제로 광희 이름을 따서 치킨이 나오다니 재밌네요 ㅎㅎ

표지에 광희랑 사장님도 같이 그려져있어요

 치킨 4조각과 치즈볼 6알 구성으로 주문 했습니다. 나름 할인받아 시켰는데 양에비해가격이 꽤나 비싼편인거 같아요.

그래도 비쥬얼과 향은 너무 좋네요

 알쓰부부에게 딱인 귀여운 맥주잔과 함께 해보았습니다 ㅎㅎ

 비비큐 닭자체 맛있는건 대부분다 알고 계실거고 튀김과 양념부분이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한 마늘빵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달달한 양념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다 좋아하실것 같아요. 다만 아까 말한대로 가격은 한마리 이상의 값인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보통 한마리 시키면 다 못먹고 남기는데 이건 두조각씩 먹으니까 약간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치즈볼도 치즈, 고구마, 초코맛 구성인데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bhc나 맘스터치 치즈볼을 더 좋아해서 그에비해 약간 아쉽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양이 적어서 또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메뉴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