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해준 요리

[금강수림] 양재 맛집 택배 후기 / 인삼장어탕, 민물새우탕, 전통육개장, 바지락황태국 리뷰

by hyeonine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양재역의 유명 맛집 음식을 냉동배송받아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요즘처럼 가서 먹기 애매할때 편하게 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금강수림

 양재역의 유명한 맛집 이에요! 두번정도 가서 먹어봤는데 맛이 좋아서 구매해 먹을만 하더라구요.

 6팩을 주문했고 아이스팩에 꽁꽁 언상태로 녹지않고 배송되었습니다. 금강수림 매장에서 직접 끓여서 만든 수제품 이라고 하네요. 전에 매장가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엄청 큰 솥에 한참 국을 끓이고 있고 포장용기도 가득했던걸 본것 같아요.

 대기업에서 만드는 인스턴트국 과는 차원이 달라요. 건더기도 실하고 더 신선한 느낌이라 좋네요. 녹여서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도 맘에 듭니다. 

 한팩에 1kg으로 2~3인분 용입니다. 양이 워낙 많아서 반나절 정도 전에 미리 꺼내서 해동하면 편하더라구요.

 먼저 새우탕 입니다. 새우탕은 처음먹어보는데 아주 큰 새우는 아니고 건새우보다는 조금 큰정도의 새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애호박이랑 버섯, 무 등등 건더기가 많이 들어서 건강한 요리를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새우를 많이 넣은 매운탕 같기도 하고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제일 무난하게 맛있었던 전통육개장 입니다. 국물도 적당히 얼큰하고 진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문한 메뉴중에 제일 만족하면서 먹었던 메뉴입니다. 국 하나 녹여서 한끼 해결하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맛도 매장에서 먹는것 못지 않구요.

 바지락 황태국 입니다. 바지락살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바지락이 통째로 들어있었어요. 황태도 많고 무도 많이 들어있어서 진하고 깊은 맛이었습니다. 해장용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인삼장어탕은 남편이 제일 맛있다고 했던 메뉴였는데 정신없이 먹었는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

아무튼 유명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