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초코덕후라면 꼭 먹어봐야 할 비스킷

by hyeonine 2021.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인스타에서 핫했던 피코크 초코 비스켓 입니다 ㅎㅎ


보자마자 먹어보고싶어서 이마트 갈때마다 찾아봤었는데 매번 없다가 드뎌 사볼 수 있었어요 ㅠ.ㅠ


구성은 낱개로 5개 들이입니다


비스킷 사이에 초코가 샌드된 모양인데 초코가 꽤 두툼해서 인상적이었어요 ㅋㅋ


맛은 딱 빈츠느낌인데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이에요
비스켓도 초코도 조금더 고퀄인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초코다 보니까 확실히 달긴 한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초코가 땡길때 또 사먹어볼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