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색상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라이트 색상 후기_// 22, 23호>>라이트 //

by hyeonine 2021. 3. 18.
728x90
반응형

 

요즘 마스크 쓰고다니느라 화장을 자주 하진 않지만 최근에 쿠션을 다 쓰기도 했고 

이 쿠션이 인생쿠션이라는 분들이 많으셔서 구매 해봤어요!!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터 쿠션

 

 각종 부분에서 1위한 것도 많고 쿠션 유목민분들이 많이 정착한 아이템이라고 추천하는 글들을 많이 봤었어요!

다만 저희 동네에는 매장이 없어서 직접 발라보지 못해서 어떤 컬러를 사야 잘 맞는지 고민이 많이 됐어요 ㅠ.ㅠ

 

 각 호수에 추천한다고 컬러가 적혀있지만 어둡다는 후기가 워낙 많더라구요 ㅠㅠ

아주 어두우니 두단계는 더 밝게 사야 한다느니 한단계만 밝게 사야한다느니 ㅋㅋㅋ

저는 22~ 23호에 살짝 홍조 있는 편이에요 

지금부터 후기 들어갑니다

 온라인으로 리필 없이 본품 하나만 주문했어요. 혹시라도 컬러가 안맞을까봐요 ㅋㅋ

홈페이지상 19~21호를 위한 색상이라는 라이트! 

 

 거울에 붙은 필름뗄떼 쾌감 너무 좋죠 ㅋㅋㅋ

 

 퍼프도 쫀쫀한 편이구요.. 퍼프만 낱개로 따로 주문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정샘물 쿠션 포인트 중 하나죠! 요 믹스앤터치 판 위에 제품을 덜어서 잘 펴발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다른 크림이나 색상을 섞어서 쓰기에도 좋아요

 스티커도 떼어서 개봉 해줍니다. 스펀지 가득 촉촉하게 제품이 들어있어요 ㅋㅋ

 

요렇게 덜어내서 사용 하면 됩니다. 처음부터 양을 너무 많이 하기보다 조금씩 덜어서 사용하는게 조절하기 편한 것 같아요!

 바로 제얼굴에 보여드리기 보다 다른 21호 제품과 비교 해드리면 더 정확할 것 같아요.

 기존에 쓰던 클리오 킬커버 광채쿠션 리넨 컬러 입니다. 정샘물 쿠션이 이거보다 크키도 조금 더 작네요.

 리넨은 딱 21호라고 알려져 있죵?! 저는 22호 정도 되는데 화장했을땐 좀 화사한걸 선호해서 리넨컬러를 사용 해봤어요 ㅋㅋ 

킬커버 리넨은 저한테는 살짝 밝았거든요.. 가끔 보면 아 좀 허연가..? 싶은 정도 였어요.

 왼쪽이 클리오 킬커버 광채쿠션 리넨 /  오른쪽이 정샘물 에센셜 스킨누더쿠션 라이트 입니다

밝기 차이 보이시나요? ㅋㅋ 오른쪽이 좀더 노란끼가 돌면서 한톤 어두운 느낌이에요!

 

정리하자면

자연스러운 느낌을원하시는 22호, 밝고 화사한 느낌을 원하는 23 호 분들께 라이트 컬러가 잘 맞을거 같아요.

기존 21호 분들은 더 윗단계인 페어라이트를 사시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도 구매하면서 컬러고민을 한참 했던지라 써본 후기 입니다 ㅋㅋ 참고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