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분당 중앙공원] 가을느낌 낭낭한 분당 산책하기 좋은 공원

by hyeonine 2020.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일 전 이사하면서 분당주민이 되었어요 ㅎㅎ 아직 이동네를 잘 모르지만 탐색겸 분당 중앙공원에 산책하고 왔습니다.

분당 중앙공원

 

 중앙공원 주차는 입구 초입에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동네 주민분들 이외에도 차를 갖고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신가봐요.

 가을낙엽도 딱 예쁠때고 꽃도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다니는 내내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아래쪽에는 천도 있어서 자전거나 러닝 하기도 좋은 코스 같아요.

 말로 설명할 필요 없이 가을가을한 느낌 너무 예쁘죠 ㅎㅎ

 중앙공원은 율동공원은 아니지만 꽤 넓은 편이에요. 군데군데 종합안내도가 있어서 지도를 보고 원하는 방향으로 다녀야 할 정도 입니다. 

 밤되면 불이 들어올것 같은 포토존도 있어요.

성남시 2020년 숲해설 운영도 진행하고 있으니 느긋하게 해설 들으면서 산책하는것도 너무 힐링일것 같네요 :)

 

단풍나무 너무 예뻐요!!

 

 공원안에는 수내동가옥이라고 한산이씨 가문들이 살던 집을 남겨둔 것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내부까지 구경할 수는 없었어요ㅠ

 안쪽으로 좀더 들어가니 나온 분당호! 공원에 이렇게 호수든 연못이든 물이 있는게 좋더라구요. 분수까지 나와주니 보고만 있어도 너무 예쁘고 좋았네요 ㅎㅎ

 공원내의 미니미한 호수지만 꽤 깊어보였는데 수심이 3M나 된다고 합니다.

 산책중 만난 고영이들 ㅎㅎ 너무 예쁘고 좋았던 공원이라 또 놀러오고 싶을 것 같네요. 조만간 율동공원도 방문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