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라메르코코] 시그니처원피스 돌잔치 맘드레스 아기드레스 피팅 및 대여 후기 / 가격, 실착샷, 주차 등등 총정리

by hyeonine 2023. 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돌끝맘이 되어 돌아왔어요 ㅋㅋㅋ

준비할게 정말 너무 많았는데 다 잊어버리기 전에 정리해두면 추억도 되고 돌준맘 분들껜 정보제공도 되고 할거같아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ㅎㅎ

 

라메르코코 청담본점

 

돌드레스 어디서 입어볼지 폭풍검색하다보니 드레시안, 어바웃드레스, 루이엔젤, 포마이시스 등등 유명한 곳이 많았는데

라메르코코가 너무 화려하지 않고 깔끔한것이 제스타일이었어요 ㅎㅎ

 

인스타를 통해 날짜 및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해주셔야 해요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은 3만원 있어요!

주차는 발렛맡기면 되는데 여기 청담동 골목들이 좁아서 초보운전자분들은 좀 멘붕올수도 있겠더라구요 ㅠ

 

 

깔끔하고 예쁜 정장들 ㅎㅎ

돌잔치 뿐만 아니라 결혼식2부때 신부님들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저는 아빠옷은 빌리진 않았지만 아빠옷도 대여가능해요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온 드레스가 있어서 그거랑 추천해주시는거 입어보기로 했어요

엄마옷이랑 아가옷 입어보는데 한시간정도 걸려요

 

 첫번째로 입어본 옷은 라메르코코 시그니처 투피스!

제일 유명한 옷이죠 ㅎㅎ 어깨라인이 너무 예뻐서 찜콩 해두고 간 옷이에요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어울리는 옷인거같아요 ㅋㅋ 어깨볼륨이 풍성해서 어좁이인 저한테도 잘어울리더라구요

다만 어찌보면 젊으신분들껜 살짝 올드해보일수도 있는느낌..?

그리고 은근 많이 파여있어서 아기 안거나 숙이거나 할때 신경쓰일수도 있겠어요

 

 

 

 두번째로 입어본 옷은 시그니처 원피스

이옷도 2순위인 옷이었는데 사진으로 본거보다 입어보니까 더 예뻤어요 ㅎㅎ

허리라인을 살려줘서 날씬해보이고 투피스보다는 좀더 영해보이는 느낌??

실장님과 남편도 이옷이 저한테 더잘어울린다고 해줘서 저는 이옷으로 골랐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추천해주셔셔 입어본 머메이드라인의 원피스!

신상이라고 하셨던거 같아요 

이옷도 라인 잘살려주고 성숙해보이고 예뻤어요

약간 취향탈 수 있을것 같은 느낌 ㅋㅋㅋ

시간만 많았으면 입을 수 있는거 다 입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다 넘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다음은 아가드레스 입어봤어요

 

 결론적으로 제일 맘에들어서 픽했던 아기드레스 ㅎㅎ

보넷이랑 드레스랑 아주 찰떡이에요 

돌잔치가 겨울인 아가라 야외용 망토도 챙겨주시고 머리띠도 두개 따로 챙겨주셨어요 ㅋㅋ

 

 비즈가 화려했던 두번째 드레스

 

  요 드레스도 넘 맘에들었던 드레스!!

치마라인 예쁘고 어깨랑 보냇에 진주장식 너무 예뻐요 ㅠㅠ

  요드레스도 인기많은아이 같아요

보넷이랑 드레스의 리본이 잘어울리고 어깨라인이 시그니처원피스, 시그니처투피스랑 약간 비슷해서 엄마랑 커플로 입기 좋대요 ㅎㅎ

 하지만 제 원픽은 요거!! 

ㅋㅋㅋ너모 예뻐 

엄마취향 ^.^

 


 

 

라메르코코 대여정보

 

아가드레스 보넷, 머리띠두개, 아가신발, 엄마드레스, 헤어장식, 귀걸이, 캡(브라), 구두(2만원추가) 대여하기로 했어요

총 대여금액은 395,000 입니다

엄마드레스랑 아가드레스 같이 해서 할인 들어간 금액이에요!

 

행사 전날 픽업하고 행사다음날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저는 행사가 월요일이고 일요일은 휴무라 하셔서 토요일대여, 화요일 반납했어요

바쁘시면 직접방문안하고 퀵으로 픽업 및 반납 가능해요 

 대여물품은 요런식으로 포장해서 주셔요

개인적으로 캡은 불편해서 사용 안했고 같이 챙겨주신 머리띠는 아가가 머리숱이 없어서 안어울려서 못썼어요 ㅠ

머리숱 예쁘게 많은 아가는 다양한 악세사리로 촬영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다만 2만원 주고 추가한 구두의 상태가..ㅠㅠ

뭐 스냅사진찍을때는 보이지 않겠지만 구두굽도 다쓸려서 보풀나있고 누런얼룩에 비즈장식들도 많이 빠져있었어요ㅠ

굽있는거 치곤 편하긴 했지만 이정도 퀄리티면 만원이나 무료로 빌려줬어도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ㅋㅋ

 

 

+

돌잔치 당일에 찍어본 착샷!

스냅사진은 아직 나오지 않아서 폰카로 찍은 사진만 첨부 해봅니다 ㅋㅋ

 

 시그니처 원피스 하길 잘했어요!

어깨장식 예쁘고 풍성해서 어좁이 커버해주고

허리는 슬림해보이고 깔끔한 라인 예뻐요^.^

 

 

 아가 드레스도 너무 깔끔하고 깜찍 ㅎㅎ

치마 풍성하고 보넷도 살짝 챙이 있어서 머리숱없는 우리 아가한테 찰떡이었어요 ㅋㅋ

 

돌잔치 장소는 반얀트리 페스타바이민구! 채광이 넘 예쁘죠?!

장소리뷰도 곧 할예정입니당ㅎㅎ

남편옷은 대여는 아니고 따로 맞춰놨던 정장이 있어서 그거 입었어요

 

 가족샷은 이런느낌이에요 ㅎㅎ

 돌맘드레스 처음 알아볼땐 무난한거 사서 다음에도 입고 그럴까 했는데 확실히 대여가 예쁘긴하네요

구두나 악세사리 등등 따로 신경써서 챙기지 않아도 되구요

결과적으로 꽤 마음에 들었던 라메르코코 대여 였습니당 ㅎㅎ

 

https://cocodane.tistory.com/180

 

[반얀트리 돌잔치] 페스타바이민구 겨울저녁타임 돌잔치 (가격, 한식 코스, 채광, 꿀팁, 어바웃돌

반얀트리 페스타바이민구 돌잔치 돌잔치 알아보면서 정확한 정보가 제대로 없고 일일히 알아보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ㅜ 잊혀지기 전에 정리 해볼게요! 최대한 많은 정보랑 꿀팁 적어봤

cocodane.tistory.com

페스타바이민구 돌잔치 리뷰도 남겨봤으니 확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