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반얀트리 돌잔치] 페스타바이민구 겨울저녁타임 돌잔치 (가격, 한식 코스, 채광, 꿀팁, 어바웃돌 돌상 및 무료한복대여 정보 총정리)

by hyeonine 2023. 2. 2.
728x90
반응형

 

반얀트리 페스타바이민구 돌잔치


돌잔치 알아보면서 정확한 정보가 제대로 없고 일일히 알아보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ㅜ
잊혀지기 전에 정리 해볼게요! 최대한 많은 정보랑 꿀팁 적어봤어요 ^.<

 

  • 예약꿀팁


우선 예약은 매달 1일에 열리는데 행사달기준 5개월 전에 열린다고 해요
저는 뒤늦게 알아봤더니 오픈일을 이미 한참 넘긴다음에야 알게됐어요 ㅋㅋㅋ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4개월전 2일에 전화해봤는데 아가생일 바로 다음날 취소자리가 딱! 있지 뭡니까 ㅎㅎ
다들 몇백통 몇천통씩 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두통만에 취소자리 들어가는거 성공했어요 ㅋㅋㅋ
딱 원하는 날 하기는 어차피 어려우니까 저처럼 1일이 아닐때 취소자리 노려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저녁이라 어두울까봐 걱정했지만 스냅은 저녁이 더 잘나온다는 얘기도 있어서 바로 계약금 15만원 보냈어요

 

  • 금액정보

페스타바이민구는 따로 홀대여비는 없고 식대 + 지정돌상업체이용 만 해주시면 돼요!
식대는 인당 18만원, 돌상은 어바웃돌 제일 기본상(88만원) 입니다
다만 식대는 최소 150만원을 채워주셔야 해요
저희는 성인8명 이라 144만원이었고 음료추가로 모자란 6만원을 채웠어요
여기서 평일할인 5%가 들어가서 7.5만원정도 할인 받았네요 ㅎㅎ

식대가 좀 비싼편이지만 호텔돌잔치 치고 이정도면 가성비라더라구요? ㅋㅋㅋ
호텔결혼식은 못했지만 돌잔치라도 호텔에서 해보자해서 강행했습니다 ㅋㅋ 아가랑 우리가족 언제또 이렇게 차려입고 이런데서 밥먹고 사진찍고 하겠어요!

 

  • 이용시간 및 채광

겨울저녁타임 진행하시는 분들 제일 걱정하시는게 채광이죠?? 여기 홀에서 천장장식에 햇살 반짝이는거 배경으로 무조건 찍어야 하잖아요 ㅋㅋㅋ

제가 정확한 시간 알려드립니다
위 사진들이 1월말 겨울 오후 4시 5분의 채광이에요
날씨는 맑음에 영상3도였어요! 드레스가 반팔이라 야외촬영때 좀 쌀쌀하긴 했지만 흐리지 않았던것에 만족해요

4시반까지는 꽤 빛이 잘들었어요
저녁타임은 3시반에 입장해서 환복 가능하기때문에 최대한 시간맞춰서 입장하시고 부지런히 찍으시길 추천드려요
(가족들은 5시반까지만 오면 됩니다)
4시반 지나고는 해가 빠르게 넘어갔던거같아요 ㅠ

한겨울에 이정도니까 보다 따듯한날에 하시는분들은 좀더 해가 길겠죠? ㅎㅎ

 

  • 어바웃돌 돌상

반얀트리 지정돌상업체중에 제눈에 제일 예쁜곳이 어바웃돌이었어요
제가 선택한 돌상은 제일기본라인인 현대식 리틀포레스트!
기존엔 77만원에 포토테이블 별도였던걸로아는데 금액이 바뀌면서 88만원에 포토테이블 포함이었어요


꽃은 모두 조화로 했어요! 사진에는 크게 티나지 않을것 같아서 조화로했는데 손님상정도는 생화로 바꿔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ㅎ 손님상 생화로 바꾸는게 7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포토테이블도 너무 예쁘죠?? 사진7장만 미리 인화해서 가면 스냅찍는동안 이렇게 셋팅해주셔요


한복 따로 대여안하고 드레스를 메인으로 촬영할거라 현대식느낌으로 했는데 귀엽고 맘에 들었어요^.^
떡이랑 과일은 진짜라 돌잔치 끝나면 포장해주시는거 가족들께 나눠드릴 수 있어요
손님상에도 돌상과 어울리는 색감으로 꽃 놔주셔서 너무 예뻤어요 ㅎㅎ
돌케익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ㅠ 어차피 여기서 못먹고간다고 해서 따로 하지않았어요
사진에 곰이올라간 저케익은 모형입니다 ㅋㅋ


아 그리고!! 한복은 따로 안빌리고 어바웃돌에서 무료대여하는거 받기로 했는데 정보가 너무 없어서 걱정했었어요 ㅠ
여아 한복은 위사진중에 하나 골라서 미리 얘기해주심 돼요


저는 궁이라는 한복으로 선택했는데 충분히 예쁘고 퀄리티 좋았어요! 걱정말고 어바웃돌 한복 입히셔도됩니다 ㅋㅋ
잠깐입고 사진 남기기 좋아요 매우만족 ㅎㅎ


너무 산뜻하고 예뻤던 어바웃돌 돌상 ㅎㅎ
가격이 좀 쎄지만 가볍게 돌잡이 진행도 해주시고 예뻐서 만족합니당
아가 드레스랑도 찰떡 ㅠㅠ

 


사진 많이 찍고싶었는데 스냅찍고 아기 케어하느라 정신없어서 폰으로는 겨우 몇장 남겼어요 ㅠㅠ
가족분들이 옆에서 열심히 찍어주셔야해요 ㅋㅋ


밤에는 또 다른느낌! 밖에 아이스링크장도 있고 반짝반짝 조명도 예쁘게 켜져서 낮이랑은 또다른 매력이에요
저녁타임 장점이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것..!!


답례품으로 수건이랑 소면 준비해서 뒤쪽에 이렇게 놔뒀어요 ㅎㅎ


돌상 디테일

 

  • 페스타바이민구 한식코스

돌잡이랑 준비한 성장영상보고 가족들께 인사하고 나면 이제 식사시간이죠? ㅎㅎ
식사는 6시쯤 부터 시작돼요
서버분들도 다 친절하시구 음식도 잘 설명해주시고 서비스 좋았어요


양이 적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저희가족들이 많이 먹는편이 아니긴 하지만 다들 배부르게 드셨어요
음식도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었구요 ㅎㅎ
커피랑 티도 고를 수 있어서 디카페인커피로 디저트랑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
식대가 좀 비싸긴 하지만 이번기회에 가족들께 제대로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했더니 넘 좋더라구요

저희는 아기가 잘시간이라 식사하고 금방나왔는데 룸이용은 9시정도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여기서 얘기하고 시간 더 보내다가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cocodane.tistory.com/179

 

[라메르코코] 시그니처원피스 돌잔치 맘드레스 아기드레스 피팅 및 대여 후기 / 가격, 실착샷, 주

안녕하세요 드디어 돌끝맘이 되어 돌아왔어요 ㅋㅋㅋ 준비할게 정말 너무 많았는데 다 잊어버리기 전에 정리해두면 추억도 되고 돌준맘 분들껜 정보제공도 되고 할거같아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cocodane.tistory.com


사진에 입고있는 드레스는 라메르코코 시그니처원피스에요
러메르코코 리뷰도 남겼으니 확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